신데렐라~스팀 2!!!!!!!

in #kr6 years ago (edited)

61.jpg

어제 열심히 버팅겼는데~

그 어렵다는 "템프시 ~롤!!!"까지 시전 하면서~

57.jpg

그 와중에서도 엄청 두드려 맞았죠~
56.jpg

그래도 쓰러지지 않고 끝까지~
살아남아 오늘 다시 링에 오릅니다!!!!

60.jpg

뭐~
한 쪽 눈은 반쯤 감겼지만 오늘도 최선을~

아~

이거이~

뭔겨~

이래두 되는겨~

여기 복싱 링 아닌겨~

.
.
.
.
.
.
.

59.jpg

청평에서..........................................yull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어려운 시장입니다. 잘 극복하시기를 바랍니다.

공감합니다!!!
삭제 하지 마세요^^
좋은 글은 여러분들이 보셔야지요!!!

아~~ 저 니킥은 쎄네요.
그래도 정신은 살아 있네요. ^^

네~
정신줄이라도 잡고 있어야겠지요~

얼마안되지만 스파업으로 맞받아 쳤어요.근데 더 아프네요 ㅜㅜ

엊그제 사서 어제 스파업 했다는.....ㅡㅡ

오늘 사죠!!!!
ㅋㅋㅋ

종합격투였네요 ㅋㅋㅋㅋ

준비가 덜 된거죠~ㅋㅋㅋㅋㅋㅋ

복싱인줄 알았는데... 규칙이고 뭐고
멋진 그림 잘 봤습니다^^

요즘 살벌허네요~
저도 첨 보는 스팀 가격이~

ㅎㅎㅎㅎ
그림이 리얼 합니다..
얼얼 한듯 합니다 ㅎㅎㅎㅎㅎ

다들 얼얼 하시죠~ㅋㅋㅋㅋㅋ

힘내세요 쓰러지면 안돼요...햡!!
오늘아침 또 모인 스달로 스팀 살짝 사봤는데...반값이네요 ㅠㅠ
갈수록 더 많이 주는데... ㅠㅠ 반갑지가 않네요 ㅋㅋ^^

네~
거래소 코인 작살 중~ ㅡ.,ㅡ;
아~

amazing your post brother,beautiful art @cheongpyeongyull

정말 무릎에 찍힌 느낌입니다 ㅠ

ㅋㅋㅋㅋㅋ
슬픔이 웃픔으로~

이유가 뭘까요.
스팀에 드리운 그늘을 걷히게 해줄 반가운 일은 없는건가요~
저는 한 마리 개미라 그저 처분만 기다리는 중입니다~^^

코인판 전체가 요동중이니 규모가 작은 스팀이 ~
맥을 못추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