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호날두 삘ㅋㅋㅋㅋ

귀엽죠^^
시간내서 완성 시켜 볼람니다~

저에게 분양하세요! 어르고 달래서 잘 키워보겠습니다.!!! 농담 인거 아시죠? ^^

다마고찌인가요.
고론 식으로 만들어 지면 좋겠네요^^

아유~~~ 귀여워죽겠습니다^^

어 저놈들 누구 듀길라구 태어난 애들 아님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본적으로 좀 웃기시는 재주를 장착하셨네요

아구 야무지게 생겼어요!ㅎㅎㅎ
스달형제들아!! 튼튼히 자라서 행복만 듬뿍 주는 스달형제들이 되었으면 좋겠구나! 💛

넵!
그리 될 겁니다^^

너무귀여운데요ㅎㅎ

이거 공식 스팀 마스코트 추천하고 싶어요~^^ 완전 귀엽습니다ㅎㅎ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어요~

혹 그리되면 스팀 좀 줄라나 그라고 있답니다^^

스팀아 잘 자라나거라~


제가 그림을 주구장창 말아 묵으면 잘 클 겁닌다...ㅠ.ㅠ

전k-1필이요!!!스크롤내리다 지금웃으면좀그런상황에니킥하는모습에순간빵터져서ㅜㅜ저도모르게현실웃었어요ㅜㅜ너무귀여워요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놈들도 그려 볼까요?

네!!전니킥하는스달에뿅갔어요!!!뿅뿅!!!^^ㅋㅋㅋㅋ

깜찍하고 귀여워요.
근데 귀요미 이름이 뭐예요?

아직요!!
머라 불러야 하는지 생각 안 해본 아빠랍니다^^

와우 귀여운 그림도 잘그리시는군요. 항상 그림 잘보구 있습니다. 언젠가 제 그림도 한번 그려주셨으면.. 헤헿

이벤트 함 해 볼까요?
예전엔 틈틈히 했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8
BTC 66369.39
ETH 3585.9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