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가득 청평2 (our village after the rain)

in #kr6 years ago (edited)

43.jpg

비가 내린 덕인지 이제 제법 날이 산책하기 딱인 날들입니다!!

해서 오늘도 마눌님과 산책길에 오릅니다.

북한강 모습입니다만~
그리 많은 비가 온 것 같지는 않습니다~
34.jpg

해서 청평 시내로 발길을 옮겨 봅니다~

37.jpg

밤새 많이 내린 듯 싶었으나 동내는 평온합니다.

아주 이쁘게 내린 비인듯 싶고~
가뭄에 단비인 듯~

멀리 물안개가 피어 오르고 있어 오늘은 조금 무리를 하려고 쫓아봅니다^^

36.jpg

7080세대 분들은 추억이 깃든 청평 안전유원지를 지나 올초부터 열심히 공사하던 다리(인도교)가 멀리 보입니다~

39.jpg

40.jpg

그리고 ~
또 깊은 한숨이 밀려 옵니다~

41.jpg

7080세대의 추억을 기억 하듯이 자세히 보면 기타를 표현한 멋진 인도교입니다만~

이미 다 완공된 듯 한데 출입을 할 수가 없답니다~

이리 멋지게 다리를 만들어 놓았지만....ㅡ.ㅡ"

진출입로가 없답니다....허허!!!

이런 멋진 다리를 보려면 자전거 전용도로를 따라 동내 한 바퀴 돌지 않으면 도달 할 수없는 ~요상한 인도교입니다.

더 한숨만 깊어지는 것은 앞으로도 진출입로 계획도 없다는 것입니다.....ㅎㅎ

무엇에 쓰려고 만든 인도교일까요??!!

그래서 제가 공무원 분들을 도와 드릴려고 합니다~

자 이렇게~^^

44.jpg

무슨 생각일까요??!!

청평에서.........................................(In Cheongpyeongyull)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기타를 형상의 다리 멋지네요!! 공사가 다되었는데 출입을 할 수 없다니... 그냥 구경하는 다리인가요? ㅎㅎ

아직 인근 도로부지 매수 계획이 잘 안 잡힌 거로 봐서는 좀 걸리겠지만 ~
다리는 이쁘고 튼실하게~ㅋㅋㅋ

율님이 처음으로 들어가셨네요~~~
짜잔~~~

ㅋㅋㅋ
철망 넘어 다니시는 분들~
꽤 많드라고요~ㅋㅋ
아직도 궁금해요~
왜 만들었을까~ㅋㅋ

진출입로가 없;;;; 다니....
이게 무슨...에휴...
율님 아침에 일찍 나갔다 오셨나요?
저희는 6시 좀 넘어 나갔었는데...혹시나 율님과 마눌님 산책하지 않으실까 살펴보고 다녔답니다^_^

네~
현재 자전거 전용도로 외에는 달리 길이 없는 인도교~ㅎㅎㅎㅎ
하천부지 외에는 전부 개인 토지라서 갈길이 멀답닌다~^^

탁상행정의 끝판왕이군요. ㅠㅠ.

그죠~
어이없으셔도 됨다^^

엥?
발디딜 곳도 만들어 놨는데.. 어찌?
정말 요상한 다리네요..
지역발전기금을.. 각각 도시들마다 이리 낭비 하는군요;;

ㅎㅎ
그래도 마을의 숙원 사업이었답니다.
아직 진출입로가 만들어지지않고 있어서 그렇지~ㅋㅋㅋㅋ

시험과목에 독도법^^ 추가요~

구글어스 또는 다음지도~ㅋㅋㅋ
헌데 업데이트가 아직 안 되었다능~

헐 ~~~
장식용인가요?
담당공무원 혼 나야겠네요.

아~
진행중~
개인 지주들 땅 매수하구~
하려니 예산이~
땅 매수하더라도 도로공사 예산도~
하다보면 언젠간~하고 있답니다^^

장식용인가요... 인도교라고 지어놓고 왜 진출입로를...-0-
저거 진행한 공무원은 자리 잘 지키고 있겠죠?

넵~~!!!!!
언젠간 준공 나겠죠~ㅋㅋㅋㅋ

다행히도 사진이라도 찍을수있는 멋진곳이군요~^^

네~
가끔 몰래 넘어가서 뛰어 보기도 할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물이 많이 불었네요~~날씨좋을때가면 예쁜곳일것같네요~^^
잘보구갑니다ㅎ팔로우하구 자주구경올게요~!

네~
이번 주말이 ~
물도 좋고 아주 멋질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47.93
ETH 2274.31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