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4

in #kr5 years ago

20190614_230918.jpg
산을 오를 때 가방에 과일 넣어 가려고 반찬통 사러 생활용품 백화점에 갔다가 계산대 옆에 있는 걸 보고 예뻐서 사왔다. 물배추라는 수생식물이다. 별 관리 안해도 아주 잘 산다고 하길래 냉큼 샀다. 전부터 수생식물을 기르고 싶었다. 흙에 심긴 것은 하도 잘 죽여서 왠만해선 사고 싶지 않다. ..만 예쁘면 또 산다... 세 마리 샀는데 수반이 좀 작은 감이 있어서 하나는 이렇게 유리 반찬통에 이사시켰다. 두 마리는 좀 큰 수반에 옮겨야지. 아 이쁘다. ㅇㅁㅇ 잎이 애기 살결처럼 보송보송하다.

20190614_234237.jpg
개구리밥도 떠 있길래 서비스로 얘도 좀 주세요^ㅇ^ 했더니 뿌리로 휘휘 건져서 같이 떠주셨다.ㅋㅋ 이 작은 애도 뿌리가 있다!!! 게다가 길다!!! 당연한데 이상하게 신기하네.

Sort:  

반찬통이 너무 예쁘게 잘 어울리네요.^^

그렇죠?^ㅁ^
근데 어째 하루 지났을 뿐인데 애들이 비실비실해요.
신경 안써도 잘 자란다더니..ㅜㅜ 혹시나 해서 밖에 내놨는데 죽는 건 아닌지..에휴

물배추... 까먹고 있던 이름이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물배추란 걸 최근에야 들었는데.. 이런 게 있는지도 몰랐고요. ^^

Congratulations @chapchop!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177.41
ETH 2439.3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