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steemit 오디오북 14. 오쟁님 [5월이다. 소년이 온다]

in #kr6 years ago (edited)

♠ Ch.steemit

안녕하세요. 스팀잇 오감만족 프로젝트! ★채널스팀잇★ 입니다.

열네번째 스토리는 @thelump님의
5월이다.소년이온다」입니다. 오늘은 5월 18일입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20대 후반부터 제주도 강정마을과 광화문 광장 등 수차례 현장에서 국가 폭력의 실체를 확인한 다음에서야, 나는 새삼스레 오일팔을 겨우나마 상상할 수 있게 되었다. 아니, 도대체, 80년 5월 광주에서는, 도대체, 어떤 일이, 어떤 일들이, 벌어진거야??"

.




지금 @thelump님의 광주5·18 댄스필름 '봄날'이 온라인 상영중입니다.
https://steemit.com/kr/@thelump/5-18


<원문 : 오월이다. 소년이 온다.>
목소리, 편집: @feeltong
channelsteemit
네이버 오디오클립 유튜브 페이스북 을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Sort:  

제 글을 남의 목소리로 들어보긴 처음인데 신기하네요.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오쟁님! 포스팅 업로드 소식을 먼저 전해드렸어야 했는데 이렇게 바로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작업했어요. 녹음하면서는 여러가지 감정이 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일단 풀보팅합니다. 방송은 나중에 들을게요. 꼭.

기대되는 방송이네요ㅎㅎ 운전할 때 들을게요^^

이제야 들었습니다, 죄송.
근데.. 어떻게 읽으셨나요? 전 듣기만 하는데도 울컥, 눈물 찔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