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steemit 오디오북 13. sleeprince님 [나는 왜 빈곤포르노를 싫어하는가]

in #kr6 years ago (edited)

♠ Ch.steemit

안녕하세요. 스팀잇 오감만족 프로젝트! ★채널스팀잇★ 입니다.

열세번째 스토리는 @sleeprince님의
나는 왜 빈곤포르노를 싫어하는가」입니다.

'빈곤포르노'라는 단어의 뜻을 알고계신가요?

어쩌면 생소하게 느껴지실수도 있는 이 단어 속엔 빈곤을 다루는 미디어의 잘못된 방식, 그리고 빈곤을 대상으로만 보는 우리의 이중적 시선이 담겨있습니다.

함께 생각해보면 좋을 이야기입니다.
.
.
.




<원문 : 나는 왜 빈곤포르노를 싫어하는가>
목소리, 편집: @feeltong
channelsteemit
네이버 오디오클립 유튜브 페이스북 을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Sort:  

공감되네요. 필통님덕분에 또 좋은 글을 알게 됩니다 :)

@sleeprince님 얼른 와보시길
필사보다 더 좋은걸 받으셨어용

그런데 원문제공자분들께는 아무런 보상이없는건가용? 원문사용 허락을 받고 진행되는건가용?궁금궁금

네, 저에게 허락 받으시고 진행하셨습니다. 제 아이디가 영상으로 나오는 것을 보니 쑥스럽네요ㅎㅎ

ㅋㅋㅋㅋㅋ잠은 좀 자셨나여ㅋㅋ철인임?

저 이거 오늘 저녁까지는 해야되거든요...ㅠㅠ

Her. . . .지금
안자고 아직 까지 있었던......?
힘을 내요 슈퍼파워

원문제공자에게 스팀달러의 40%를 나누고 있습니다. 2차 창작은 당연히 동의를 받고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