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steemit 오디오북 02. 브리님 [변변찮은 내 삶도 일기로 쓰면 인생이 바뀔까?]

in #kr6 years ago (edited)

Ch.steemit



안녕하세요. 스팀잇 오감만족 프로젝트! 채널 스팀잇 입니다.


두번째 스토리는 브리님의

프리덤 라이터스 다이어리 by 에린 그루웰

변변찮은 내 삶도 일기로 쓰면 인생이 바뀔까?





입니다.


생각보다 긴 분량이었지만 글 하나하나 발췌하신 브리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아이 목소리도 도전해보았는데요.
사실 채널 스팀잇의 야심은! gazua식 반말 글에 있습니다. (불끈!)
언젠간 찰진 반말로 인사할수 있사할 수 있길 바라며!ㅎㅎ


이번 이야기도 즐겁게 들어주세요~


글 : @Bree1042
목소리 : @feeltong



Sort:  

만5세 바께 안되서 억울하게 죽은 관우를 도와주십시요

요즘 일기를 쓴지 얼마안됬지만, 일기를 쓰면 달라진다라는 말 저도 "그렇다"라고 말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재밌게 잘 들었습니다

hyeheyhye 님 반갑습니다!! 브리님의 좋은 글 덕분에 재밌다는이야기도 듣는것 같아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습니다^^ 브리님의 책리뷰를 들으니 웬만한 책 팟캐스트 못지 않네요ㅎ 글을 매력적으로 감싸는 목소리도 짱!

일기를 다시 써봐야겠네요ㅎ 브리님 좋은글 필통님 맑은 목소리 감사합니다..!!

와~ 짝짝짝짝!!
긴 글 읽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풀봇 리스팀 들어갑니닷! :D

목소리 참 좋으시네요. 아이들 목소리 내신 것도 좋았고요.
책 속 구절 읽어주시는 부분 들으면서 감동 받아서 눈물이.. ㅠ.ㅠ (주책..)
그만큼 잘 읽어주셨다는 뜻이지요!

혹시 글 읽으시는 분들 중에 원문 글이 궁금하신 분들, 제 글 주소는 여깁니다.
https://steemit.com/kr-book/@bree1042/27-by

브리님
저도 댓글보면서 엉엉 ㅠ .ㅠ 감사합니다아아~
아직 채널운영이 익숙하지 않아서 정말정말 X100 중요한 본문링크를 깜빡했네요! 수정할게요!!
아마 미흡한 부분이 많이 있었을거예요.
저는 이번 녹음 계기로 브리님의 다른 글들도 둘러보게 됐는데요. 탐나는(?)것들이 엄청 많았어요. 다음번에 꼭 또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해요>_<)b

저도 필통님 목소리 들으며 생각했네요. 탐나는 도다.. :)
필통님이시라면 언제든지 두팔 벌려 환영입니다!! :D

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들으니 라디오 사연 읽어주는 느낌도 나고 너무 좋은데요? 다들 @channelsteemit덕분에 글에대한 의욕 뿜뿜 하겠어요:) 이런 컨텐츠 너무 좋네요~

우왕, shimss님!!
글에 대한 의욕이라니...!! 정말 그렇다면 기쁠것 같아요. 아직 시작단계라 하나하나 쌓아가보려고요.
이렇게 힘되는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히려 채널 스팀잇이 이 댓글에 의욕뿜뿜합니다!!

오옷! 업데이트됐네요? :D

네, 브리님. 썸네일을 더 예쁘게 만들수 없을까 계속 고민하다
별칭이미지가 없는 분들도 계실테니 저런 형식은 어떨까해서 만들어봤어요.
막상 만들고나니 예전 것보다 더 예쁜것 같아서 브리님 썸네일도 한번 바꿔봤어요^^)
언제든 의견주시면 반영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