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h.steemit 오디오북 02. 브리님 [변변찮은 내 삶도 일기로 쓰면 인생이 바뀔까?]

in #kr6 years ago (edited)

와~ 짝짝짝짝!!
긴 글 읽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풀봇 리스팀 들어갑니닷! :D

목소리 참 좋으시네요. 아이들 목소리 내신 것도 좋았고요.
책 속 구절 읽어주시는 부분 들으면서 감동 받아서 눈물이.. ㅠ.ㅠ (주책..)
그만큼 잘 읽어주셨다는 뜻이지요!

혹시 글 읽으시는 분들 중에 원문 글이 궁금하신 분들, 제 글 주소는 여깁니다.
https://steemit.com/kr-book/@bree1042/27-by

Sort:  

브리님
저도 댓글보면서 엉엉 ㅠ .ㅠ 감사합니다아아~
아직 채널운영이 익숙하지 않아서 정말정말 X100 중요한 본문링크를 깜빡했네요! 수정할게요!!
아마 미흡한 부분이 많이 있었을거예요.
저는 이번 녹음 계기로 브리님의 다른 글들도 둘러보게 됐는데요. 탐나는(?)것들이 엄청 많았어요. 다음번에 꼭 또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해요>_<)b

저도 필통님 목소리 들으며 생각했네요. 탐나는 도다.. :)
필통님이시라면 언제든지 두팔 벌려 환영입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61.84
ETH 3061.5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