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야심한 밤 마녀족발에서 힐링 Up!!!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ameonggue입니다 ㅎㅎㅎ


드디어 주말이 찾아왔어요!! 모두 나름대로 힐링을 취하고 계신가요??

저의 힐링포인트는 바로 음식인데요!! 음식을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푼 달까.. 그만큼 살이 더.. ㅠㅠ

오늘은 엄청 좋아하는 족발을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마~~~녀~~~족~~~발~~~~


상호명 : 마녀족발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4길 44-29 / 고사동 192-1

짠!!! 마녀상 한상 크게 나왔습니다 ㅎㅎㅎ

한방족발 + 마늘족발 + 불족발 등 이 모든 것을 한상에!! 대령하다니..

2명이서 먹는데 배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마녀족발은 외관이나 내관이나 눈에 띄게 예쁘구 실내도 엄청 넓고 좋았습니다!! 맴쏙!! ㅎㅎ

쨘 먼저 외관이구요!! 마녀족발 상호명이 너무 눈에 띄게 예쁘지 않아요??

밤이 되니까 마녀라는 명칭에 맞게 화려하고 아름다웠달까.. 튼!! 좋앗습니다 ㅎㅎ

외관 내부는 살짝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보여지는 테이블 말고도 엄청 넓게 펼쳐져있는데요!!

저는 저기 인형들과 할로윈인형들이 너무 귀여워서 같이 찍어보았어요!! ㅋㅋㅋ

인형들이 너무 귀엽지 않아요?? 집에 뒹굴고있는 이브이인형이 있는데 저기 위에 올려놓고 싶네요..

튼 내부도 좋았습니다! Good!!!


짠!! 아까는 메인음식만 보였다면 이번에는 사이드음식과 한장 짝 직어보았습니다 ㅎㅎ

밥은 별도가격입니다. 저는 족발 보쌈에는 밥이랑 먹는 것을 좋아해서욤 ^_^

저기 큰 메인 옆에 마늘족발 보이나요??

맨 처음에 마늘족발이 먼저 찾아봤어요 ㅋㅋ 속에 숨어있더라구요 귀엽게 ><

그리고 소주잔이 찍혔는데 술은 안마셨습니다.. 왜 저기에 소주잔이.. 기본세팅에 있었나보네요 하하..

불족발에 떡도 들어가있어서 떡과 족발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상추와 깻잎에 한장한장 싸서 먹어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불족발 소스 인정!! 너무 맵지도 않고 적절하게 양념이 있었던게 키포인트였습니다 ^^

아!! 메뉴판을 또 깜박할번 했네요!!

저는 저기 마녀상에 한상이라고 적혀있는 30,000원의 메뉴를 먹었습니다 ㅎㅎ

가성비 짱!!!

특히 제일 좋았던 것은 사장님과 종업원님의 마인드!!

저는 음식점을 많이 가면서 테이블 옆에 수저랑 젓가랏과 티슈가 배치되어있는데

그것을 하나하나 놔주시더라구요. 과도한 친절이긴 했지만 계속 필요한 것 있는지 물어봐주시고

너무 친절함에 또 가고싶어지는 음식점이였습니다!!

야심한 밤 식사메뉴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맛과 서비스, 분위기 등 밤에 먹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이만 먹스팀 포스팅 마칠게요~~ 모두 맛야식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어머 간판부터 매력있어요.편하게 먹는 족발이 여기서 먹으면 이색데이트느낌도 날것같아요

저도 홀려서 들어가버렸습니다. 외관부터 그냥.. 홀리는 재주가 있네요 ㅎㅎㅎ

간판이 매력적이네요ㅎㅎ족발이면 힘든거 다 잊고 힐링할 수 있는 음식이죠!!

음식이 쫄깃쫄깃해서 먹는 맛에 샤르르 스트레스가 없어지네요 ㅎㅎ :)

아직 배부른데 족발 땡기네요 ~

족발은 배불러더 땡기죠 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생겼어요!!
야심한 밤에 너무 하시네요..ㅠㅜ

야심한 밤엔 역시 족발이죠!

감사합니다 ㅎㅎ :)

저희집근처에도 마녀족발이 있는데 한번 가봐야
겠네요~^^

엄청 맛있어요~~ ㅠㅠ 밥이랑 먹으면 뚝~딱!!

객사에 마녀족발이 있었군요 ㅎㅎㅎ 군생활 전주근처에서 해서 객사 정말 많이갔었는데 ㅎㅎ

ㅎㅎㅎㅎ 대동국수가 없어지고 최근은 아니지만 새로 생겼어요~~ ㅎㅎㅎ

흐음....😾 객사에서 못본거 같은데 어디지..

그 예전에는 대동국수인가 있었던데 지어진 것 같아요!!

객사 구 대동국수치면 나오겠네여 ㅋㅋㅋ오오

일단 간판과 인테리어가 여심을 꽉 잡네요.
음식 깔끔해보이는 건 당연!!!
맛난 음식은 즐거움 + 체중을 남기고 가서 기쁜 동시에 슬픕니다..ㅜㅜ

하하.. 조금씩 운동해야겠죠.. 조금 추우니까 봄에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