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뉴질랜드.. 꼭 가보고 싶게 만드는 멋진 풍경과 글이네요. 감사히 잘 봤습니다.

제롬님, 들러주셔서 영광입니다..! ㅎㅎㅎㅎ 제롬님이 담으실 뉴질랜드도 정말 기대되어요!!!!!! :-)))

ㅎㅎㅎ 언젠가 가볼 날이 오겠죠?!! 감사합니다. :)

와아... 바다다 ㅠ

호주로 이민가 파도나 타며 금발아가씨 만나고싶네요 ㅠㅠ

ㅋㅋㅋㅋㅋ금발아가씨ㅎㅎㅎㅎㅎ dreams come true!!!!!!!!!!!

다음 포스팅은 가즈아로 써보시는건 어떻습니까? 친구들에게 자랑하듯 좀더 편안하게 ㅎㅎ

ㅋㅋㅋㅋㅋ 한번도 가즈아로 써본 적이 없는뎋ㅎㅎㅎㅎㅎ 모험기 포스팅 말고 편지처럼 쓸 때 가즈아로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아 제 마음은 이미 그 곳에 가 있는거 같습니다!
해변에 상어라.. 어릴때 본 죠스라는 영화가 생각납니다 :)
말씀하신것처럼 겁먹을 필요는 없지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죠. 조심히 즐기다 오세요

으아, 문스님의 답변을 발견하지 못한 저를 용서하세요!!!!!! ㅠㅠㅠ
수시로 와이파이가 터지지 않는 곳에 있다보니 타이밍을 놓치는 경우가 많네요 ㅠㅠㅠㅠ
바다는 아름답지만,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는 곳이기에 긴장의 끈도 놓을 수가 없어요. ㅎㅎㅎㅎ
염려 감사합니다! 할 수 있는 한 조심히 즐기겠습니다. :-)

인터넷 환경도 안 좋은 먼 곳에서 바쁘게 사시는데..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
두두의 모험 늘 기다리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즐겁게 즐기시고 모험기 올려주세요 ㅎㅎ

뮤리와이 다녀오셨군요. 저도 바디보딩 하러 가는곳인데 바닷물이 강하게 사람을 빨아들이는 곳이라 (십초안에 사람 사라지기 쉬운곳이 바로 이곳임) 꼭 누군가와 동행해서 가게되더라구요. 비키니도 사라지기 쉬우니 끈 비키니는 자제하는것도 좋습니다 +_+ 거기서 항상 서핑하고 나면 비키니 탑이 잘 사라지더라구요 ㅎㅎㅎ

반.드.시 가봐야 하는 곳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앗!!! 추억 속의 무리와이!!! 벌써 십년도 더 전에 몇번 갔었는데 그렇지 않아도 최근에 @realsunny 님이 뉴질 남섬여행기를 쓰고 계셔서 보고 저는 북섬의 무리와이 부터 생각이 났었어요. 베델스비치 하고요.
무리와이의 그 장대한 풍경을 처음 보고 정말 충격이었는데 다시 보니 정말 말할수 없이 반갑네요.

뉴질로 이주하셨나 봐요. 가끔 놀러와서 구경하고 가겠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D

와아아 띵키님의 추억을 제가 소환했네요 ^^ :-) 베델스비치는 아직 가보지 않았는데, 그곳도 방문해서 띵키님의 추억을 마저 가져와보겠어요! ㅎㅎㅎㅎㅎ 그 첫 충격은 정말, 말로 표현이 안되네요 ㅎㅎㅎㅎ

당분간은 뉴질랜드에서 지낼 계획입니다 ㅎㅎㅎㅎ 영광이에요, 띵키님! 자주자주 보아요 ~~~~!

제가 꽤 오래전에 뉴질에 한달정도 지내면서 여러개의 해변에 들렀었는데(뭐 거긴 그냥 바다 천지긴 하니까요 ㅋㅋㅋ)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게 무리와이 두번째가 베델스였어요.
저는 써핑은 못합니다만 무리와이는 아무리 여러번 가서 보아도 질리질 않더라고요. 날씨따라서도 변화가 엄청나고.. 결국 떠나오기 바로 전에 어딜 가장 들리고 싶냐 해서 무리와이의 끝없는 해변과 수평선을 보고 온 기억이 나요. 해변에 하나밖에 없던 허름한 매점에서 팔던 맛있는 피시앤칩스도 잊을수가 없네요ㅎㅎㅎ(이젠 바뀌었겠죠? ㅎㅎ)

베델스 비치 다녀오심 꼭! 올려주세요. 가끔은 넘 그립네요 그곳의 자연이요 :D

라라플로어님이 다른 분의 글 추천하는 이벤트 하셔서 @chaelinjane님 추천해봤어요 ㅎㅎ 항상 파이팅하세요!

아니 인규님!!!!! ㅠㅠ 영광입니다 ㅠㅠㅠㅠ 정말 감사해요!!!!!! 힘내서 모험기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ㅠ__ㅠ ♥

^^넵 열심히 써주세요!

안녕하세요 ~ @chaelinjane님 :)
@hopeingyu 님께서 포스팅을 추천해주셔서 왔습니다 ~
덕분에 멋진 글들과 사진 잘 보고 보팅합니다.

위풍당당한 자연과 그에 걸맞은 프라이드를 뽐내는 사람들. 이곳에서 지내는 동안 내가 꿈꾸던 삶과 동시에 건강한 자존감도 얻을 것 같다는 기대가 생겼다.

저도 이런 기분을 느껴보고싶어요.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

라라플로어님!!!!! 그리고 인규님 감사드립니다 정말. ㅠㅠㅠ ㅎㅎㅎ 응원 듬뿍 받아 라라플로어님처럼 좋은 이벤트도 꾸릴 줄 아는 스티미언으로 성장하겠습니다 :-)))

카이트 서핑 첨 해봤을 때 짜릿함이 되살아 나네요. 파도가 엄청 나다니 가보고 싶어요. 역시 세상엔 가볼곳이 너무 많아요...

우와 저는 카이트 서핑은 한번도 못해보았어요...! 사실 빠른 속력을 내는 스포츠를 무서워해서 ㅋㅋㅋㅋ 느릿느릿한 파도도 위에 올라서면 어찌 그렇게 빠르게 느껴지는지....!!!!!! :-)) 파도가 엄청 나서 가보고 싶으신 것 맞으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입니당... 세상엔 가볼 곳이 많아요 ... ㅠㅠㅠ

멋있는 말이네요. 5분의 여유가 생긴다면. 저도 곰씹어 봐야겠어요.

만두님의 5분이 결국 만두피가 되어 만두님을 만들거에요!!!!!!!!!

그냥 한 사람의 일상 얘기임에도 불구하고 포스팅마다 최소 하나씩은 감동적인 말들이 나오네요. 어쩜 그럴 수 있지...? 사람 자체가 감동적인 사람인가? 암튼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ㅎ 토랙스님의 마음이 빛나기 때문에 평범한 제 일상 이야기도 토랙스님에게 닿아 더욱 의미가 생기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 늘 잘 읽어주셔서 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월요일도 힘차게 시작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