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진도 글도 너무 좋네요. 조금 지났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저랑 생일이 같으시네요.)

오오, 작가님 (글님^^) 정말로요?! :-) 생일이 같으신 분을 스팀잇에서 만나니 괜히 더욱 반갑네요-!!!
와아아 좋아요!!!! ㅎㅎㅎㅎ 저도 조금 지났지만, 생일 무지 축하드립니다!!! 히히 :-)

Wow. I don't understand kr but these shots are really amazing. :)

Thanks King Potato! ;-) It's about my birthday travel to Raglan, New Zealand last weekend. :-)

potato, marami bang friends yang fb mo, pahelp na ipromote yung webcomic ko LEL, di ako nag FFB.
Gumawa ako ng bago, at syempre nagspam ako ng friend request dun, pero parang kulang yung exposure ko.... Unting sipa lang pre.

ito yung site:

https://www.webtoons.com/en/challenge/absolute-access/list?title_no=195381

iba pala yung format at style ng webtoons tol...

채린님은 어떻게 이런 사진과 글을 쓰시는 건지 믿을 수가 없어요. (!) 아까 쭉쭉 읽었는데, 다시 읽어도 또 놀라게 되는... 두리의 모험 넘 좋아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나루님이 잘 읽어주신 덕분입니다-! ㅎㅎㅎㅎ
몸이 좀 나아지셨다니 다행이에요. ㅠㅠ 오늘은 더더더 많이 회복되시길 바랍니당 나루님 ㅠㅠ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ㅎㅎ :)))

생일축하해요~! :) 라글란을 가셨군요. 추운날 캠핑하느라 힘드셨겠어요. 그래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생일이니 좋은 추억 만드셨으리라 봅니다.
뉴질랜드 렌트값에 많이 놀라신 모양이예요. 렌트값이 부담스러우시면 오클랜드를 벗어나사는것도 한 방법입니다.
오클랜드 집값이 조금 많이 비싸거든요.
또 두분이 공동 부담하시니까 부담이 덜돼실텐데... 저는 혼자 살면서 렌트만 주당 300불넘게 쓰고 있거든요. 같은 가격에 발리에서 호화로운 저택에서 레스토랑 밥먹고 럭셔리 맛사지를 매일 받을수 있는 가격... 음, 그래도 개인적으로뉴질랜드 사는게 그만한 값어치가 있다고 봅니다 :)

해쉬언니-! :)
역시 렌트라 가격이 더 장난 아니군요...! ㅠㅠ
일단 겨울은 따뜻한 오클랜드에서 지내보기로 했답니다ㅎㅎㅎ
이제 경험한 지 두 달 되었으니 이 나라에 대한 경험을 더 늘려봐야겠지요? :)
11월경에는 남쪽으로 내려가보려구요 ㅎㅎㅎ
언니의 의견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번 한 주도 화이팅이에요 > <

가족과 나눈 카톡의 내용에 뭉클했어요. 나도, 우리가족도 실은 같은 마음일텐데. 뉴질랜드 집세가 높은 모양이군요. 그래도 그곳에서 서로가 꿈꾸던 일에 한발, 한발 나아가니 재정적으로 좀더 여유가 생기기를 진심으로 응원해요 :) 그.. 그런데 dancing in the moonlight 에 춤을 추다 별똥별이라니, 어쩜 이리 낭만적인지! +ㅁ+

여전히 너무나 곱고 사랑스러운 채린님의 시선과 마음과 경험 그리고 모든 것! 그리고 채린님을 지탱해주는 채린님의 가족과 두두, 또 지구에게 저도 고맙습니다 ㅎㅎㅎ :) 음, 그러니까... 생일 축하한다구요!! >ㅁ<

엄마랑 가치관이 달라서, 인생에 대한 진지한 얘기는 속 시원히 나눠본 적이 없었어요. 요즘은 어쩔 수 없이 제 선택을 받아들이셨지만, 여전히 제가 사는 방식을 '시간 낭비'라고 보시기는 해요. :) 그래도 저렇게 말씀해주시니 무척 감격스러웠어요! ㅎㅎㅎ 돈 버는 게 원래 쉬운 일이 아니니 스트레스 받지 않으면서 열심히 해보려구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봄날님!

정말 신기하게 별똥별이 슈웅- 하고 떨어졌어요ㅎㅎㅎㅎ (사진 찍고 있을 때 떨어졌으면 대박인데!!!) 봄날님의 크나큰 사랑(!)으로 오늘도 힘을 내어보겠습니다 히히힛 ♥ 봄날님의 오늘 하루도 행복하셔요-!!!!!

리리님 생일 축하드려요!! 더 경험하고 싶고 여행하고 싶고 한계에 부딪혀보고 싶다는 마음가짐이 자신에게 주는 생일 선물 아닌가 싶네요!! 저도 공감합니다 :)

헤헤 감사합니다 몽상가님 :)
그러게요, 마음의 기력을 회복하고 긍정적인 기운을 탑재하는 게 제게 주는 가장 큰 선물인 것 같아요 ㅎㅎㅎ 지치지 않고 잘 해나갔으면 싶어요ㅎㅎㅎㅎㅎ 함께 힘내요 몽상가님-!!!!!!!!!!!!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
길게 부서지는 하얀파도가 아름다운 라글란의 나루누이 비치네요.
저곳을 말을 타고 걸어간다니 낭만가득합니다.

미미님-! 정말 감사합니다 :))
건조한 오클랜드와는 다르게 작은 마을이 무척 매력적이더라구요! ㅎㅎㅎ 시간만 되면 다시 가고 싶을 정도입니다 :))
오늘도 기운찬 하루 보내셔요-!!!!!

리리님.. 글솜씨가 정말 좋으세요. 완전 집중하면서 읽다보니 끝이났어요 ㅠㅠ 할머니 제사음식 ㅎㅎㅎ 에서 그비쥬얼 상상이 가요. 뉴질랜드는 생선요리 잘할줄 알았는데 ㅠㅠ 역시 늦은 저녁엔 케밥만큼 맛있는게 없죠. ㅎㅎ 다음번 이야기 기대합니다 ^^

아아 옥자님 ㅠ 감사합니다 ㅠㅠ ㅎㅎㅎ 비쥬얼은 그냥 평범했지만 역시 맛은 훌륭했어요 :-) 원재료가 좋아서 그런 거라고 봅니다 히히 ^^ 특히 터키식 케밥이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 레시피 찾아서 꼭 집에서 해 먹어보고 싶었는데, 현재 구비된 재료가 없어서 오늘 요상한 햄 케밥을 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잇 시작하게 된 초보 스티머 @Heeingu 입니다 :0
저는 책과 강아지와 일상을 블로깅하려고 하는 뉴비에요.. ㅎㅎ

댓글 보고 들어왔어요. :D 마크다운 쓰시는 것도 너무 좋으시고 포스팅 하시는 내용도 너무 기대 되네요...!! 앞으로 자주 올게요.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흰구님? 희인구님? 흰구님이라고 부를게용 :)
찾아주셔서, 그리고 댓글 남겨주셔서 반갑고 감사드립니다-! ㅎㅎㅎㅎㅎ
앞으로도 화이팅이에요, 흰구님!!! 곁에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앗, 힁구님이셨군요 ㅋㅋㅋㅋ 힁구님으로 정정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