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처음 들렀는데 그림들이 엽서 디자인 같아서 아기자기 이쁘네요. :)

행복한 뉴질랜드 생활 보내세요!

로디님 반가워요!! :-) 하나하나 정성들여 그리고 있답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더욱 힘내서 좋은 이야기 풀어놓을 수 있도록 할게요!!!

뉴질랜드 잘 도착하신거 같네요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2화도 당연히 기다리고 있고요 ^^

문스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이야기가 많이 쌓여 있는데 더 부지런히 움직여야겠어요 ㅎㅎㅎ 따뜻한 염려 감사합니다!!! :-))

일러스트와 글들이 많이 와닫네요:>ㅎㅎ 뉴질랜드에 가셨군요!! 오오 모험기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에이카님 응원 감사합니다! :-)

Cheers! 얻는것이 많은 시간이 되실거에요!

와 내핀님은 핀란드에 계시는 군요!!!! :-) 내핀님에게서 해외생활법을 많이 배워야겠어요 ㅎ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함께 힘내요!!!! 🌿

무사히 도착하셔서 다행입니다 :)
부디 새로운 곳에서의 앞으로의 삶이 인생에 그득한 자양분이 되기를 ㅎㅎ
God bless you!

크으 oprth님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 마음껏 자유를 지키겠습니다 :-))) !!!!

첫번째 컷의 유리온실, 채린님이 부실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ㅎ 두리의모험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헤헤 깨부시려다가 책을 딛고 창문으로 올라가서 빠져나왔어요 :-) 감사해요 경아님!!! 곧 모험기(=생존기)를 차근차근 시작해볼게요 :-))

안녕하세요 @chaelinjane님 사진도 그림도 느낌이 너무 좋은 걸요 ^^
뉴질랜드에서 지내시는 건가요? 앞으로도 그곳의 이야기 많이 들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리스팀 해갈게요!

조르바님 안녕하세요! :-) 네 당분간 뉴질랜드에서 지낼 계획입니다ㅎㅎㅎㅎ 이야기 많이 담을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응원 너무너무 감사해요!!!

채린님 뉴질랜드 가셨군요! 새로운 삶의 도전 응원할게요!

으아아 시엔님!! 무사히 잘 도착해서 금요일까지 무척 바쁘게 보냈어요 ㅎㅎ 오늘은 해변에서 간만에 평화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답니다. 헤헷 응원 감사합니다! 좋은 이야기 많이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게요 :-)

오호 뉴질랜드에 도착해서 올리는 첫 포스팅이군요. 이제 여기와서 영어공부해야겠습니다.ㅋㅋ 남은 일들 착착 잘 진행되길 바라며 밥 잘 챙겨드시고 건강히 다음 포스팅 올려주세요:)

심스님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초기 정착은, 너무너무 피곤한 거 빼고는 나름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중인 것 같아요 :-))) 더욱 힘써보겠습니다!!

생명을 증대시키는 선택,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인석님! 자연과 교감하는 삶, 잊지 않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