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8월 17일의 기록│좋은 사람되기, 멀고도 험한 길

in #kr6 years ago

헤에 아정님, 프로필 사진을 함께 놓고 보니 마치 커피 한 잔을 앞에 두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맞아요, 그런 안 좋은 감정이 찾아올 때 제 마음을 제3자의 눈으로 지켜볼 수 있는 지혜를 길러야겠어요 ㅎㅎㅎㅎㅎ

p.s 그 동료가 매운 걸 무지 좋아한대요 ㅠㅠㅠㅠㅠㅠ 뉴질랜드는 청양고추도 비싸답니닿ㅎㅎㅎ 아마 더 맛있다고 잘 드실 것 같습니다ㅋㅋㅋ

Sort:  

흠.... 어쩌지요 ㅎㅎ

예전 뉴질랜드 장기 여행 중, 저는 한국 식료품점을 찾은 적이 없는데, 청양고추가 비싸군요. 그러면 ... 냄새나는 한국 발효식품 뭐 없을까나요. 저도 고민 좀 해볼게요 ㅋㅋㅋ

하핳ㅎㅎㅎㅎㅎ 아정님 덕분에 이제 미운 감정 대신 유쾌한 감정이 그 자리를 꿰찰 것 같네요 ;-D 너무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그냥 맛있게 잘 먹는 걸로 하겠습니다! 히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73.81
ETH 2420.9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