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채린님 사진 너무 예쁜걸요ㅎ
식물로 사는 삶은 어떨까 저도 궁금해지네요!

경아님!! :))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참 황홀한 타이밍이었어요 헤헤 사실 저날에 비 맞고 있는데 기분이 너무 좋아서 신기했어요 :))) 🌷🌿 혹시 식물로 태어난다면, 사람들 많은 길가 대신 깊은 숲속에서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ㅎ

사진 느낌 너무나 좋습니다 ^^ 찰라에 멋지게 담으셨네요... 역시 고수!
사라보건 너무 좋죠... 저도 한곡 듣고 자야겠네요 ㅋ

흐앗 워커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타이밍이 괜찮았어요 :-))) 오늘도 힘내시는 하루 보내세요!!

채도를 낮춰 몽환적인 느낌이 드는 사진 참 좋은데, 저는 이상하게 그런 사진이 안찍어 지더군요 ㅎㅎ

으앙 사진 너무 좋아요ㅠ.ㅠ

근데 리리님은 world photocontests 인가 하는 거는 안 하시는 건가요? 사진 포스팅 하는 분들은 많이들 하시는 것 같던데... 어떻게 하는 것인지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혹시 몰라서 안 하셨다면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토랙스님 감샤해요! 🌿 저도 보긴 봤어요 ㅎㅎㅎ 매일매일 챌린지가 이루어지는 거 맞죠? ㅎㅎㅎ 사진만 다루는 유저였다면 도전했을 텐데, 쓰고 있는 콘텐츠들이 많아서 감히 해볼 생각은 못하고 있었어요. ㅠㅠ 토랙스님이 언급해주셨으니 다시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당 😃

아... 사진 느낌 참 좋네요.

김작가님 감사합니다-! :-))) 예쁜 순간이었어요 ㅎㅎㅎ 🌿🌧

Come Rain or Come Shine
이 좋은 곡을 들으며 날이 좋든 날이 좋지않든 포스팅 문구를 읽는데
저는 도깨비 공유의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않아서"가 먼저 떠오르는건 안비밀요ㅋㅋㅋㅋ

잌ㅋㅋㅋㅋ 다람님 숨겨놓은 포인트였는데 알아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Come Rain or Come shine 가사를 보는데, 저절로 공유의 대사가 겹쳐져서 번역에다가 슬쩍 넣어봤어요 :-))) (어쩔 수 없나봐요 공유 효과는!)

아~!!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ㅋㅋ

모두 사진 얘기를 하시니까.... 저는 사라 본의 노래 잘듣고 갑니다 ㅎㅎㅎ

으헤헤 해적님 사라 본 목소리만큼 편안한 밤 보내셨길 바랍니다!!! :-)

사진 보고 뉴질랜드는 겨울이구나... 했는데 눈이 아니라 비였군요! 이뻐라. :-)

헤헹 :-) 눈보다 더 보드라운 비가 내리고 있었어요 동글님! ㅎㅎㅎㅎ 분무기처럼 내리는 비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오늘 하루 따뜻하고 예쁘길 바라요 동글님~~ :-D

사진 느낌 넘 좋네요ㅎㅎㅎ 커뮤니티 내 #photokorea 태그를 쓰는 사진예술 소모임이도 있는데요. 포토코리아 태그를 쓰시는 게 더 많이 노출될 것 같습니다 ^^ 리스팀 해갈게요!

오홋 :-) 조르바님!!!! ㅎ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포토코리아 태그로 하나는 바꿔볼게요 ㅎㅎㅎ 리스팀까지,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