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i LOVE YOUR POST MAN!!! LIKE MY POST TOO!!!!! HERE IS THE LINK: https://steemit.com/bots/@abusereports/last-minute-upvote-list-2018-05-02

아름다워요!
사진이며, 포스팅이며, 전부다요🤠👍🏻

크리스님, 감사해요 :-))

태양이 낮에 본 색을 펼쳐놓은 다는 게 너무 예쁘네요^^ 사진도 마치 그림으로 그린것 같아요!

저 사진처럼, 그리고 시의 제목처럼, 발그레한 석양빛이 제 마음 위로 따스하게 내려 앉는 듯하네요.
요즘 이런저런 일로 좀 지치는데 덕분에 위로 받고 갑니다:)

저 사진 찍을 때 마음이 뭔가 묘했었어요, 더 화려하고 예쁜 선셋 사진들 중에 저 사진은 칙칙하고 약간은 무거웠는데 동화처럼 풀어놓고 나니 사진에게 다시 생명이 생긴 느낌이랄까요 :-) 토랙스님 마음에 어떤 무거움이 있었는 줄은 모르겠지만, 작은 위로가 되었다니 기쁩니다...!!!! :)

저는 sunset이라면 항상 이 연주곡이 생각나는군요......

오오- oprth님의 영혼이 느껴지는 선곡이에요....! ㅎㅎㅎㅎ

나폴리 가시던 길에 들른 마을에서의 석양 사진이 정말 멋졌었는데. 석양 사진 올리시니 그 사진 생각나네요. :)

와 :-)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석양 사진을 더 많이 모아볼까 해요! ㅎㅎㅎㅎ

하아...좋다...!

사진책 읽는 느낌 :)

감사해요 해빗님!
'일상 속 작은 동화'는 사진책 페이지 같은 느낌으로 올려보려고 합니다 :-)))

알바니와 머레이 베이 사이에 서식하고 계시는군요. 다음 글은 언제 올라오나요? ^^

헷 해쉬님! 요번주는 공부할 게 많아서 모험 시리즈는 건너뛸 것 같아요. :-) '일상 속 작은 동화' 시리즈는 내일 안으로 한 편 올려볼 예정입니다!! ㅎㅎㅎ 이제 조금씩 엄청나게 바쁜 시간들이 고개를 내밀고 있어요.....! 돈을 벌어야하는 시기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글과 멋진 사진 보고 갑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