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적인 파라다이스 제목 좋은데요 :)

감사해요, 몽상가님 :)
2015년 전시 준비를 할 때 떠올린 표현이었어요. :)))
흔한 단어들의 조합인데, 아직 아무도 쓰지 않고 있어서 냅다 쟁취했답니다! ㅎㅎㅎㅎㅎ

아 맞다, 부산에 카페에서 사진전 하셨던 제목맞나요. 예전에 읽었던 포스팅이 갑자기 기억에서 소환되었어요 ㅋㅋ

리리님은 정말 사소하고 아무것도 아닌 것도 참 소중하고 예뻐 보이게 바라봐 주는 재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아빠미소 흐뭇~ :) 비슷한 나이대인것 같지만 암튼 흐뭇~ :)

리리님의 훌륭한 작품들을 여러군데에 널리 알려 주십시오! 언능 기록만으로 안정적인 수입을 얻는 기록자가 되셨음 좋겠습니다. 다만 너무 열일하느라 지치지 않으셨으면 좋겠고, 스팀잇도 잊지 않아 주셨음 좋겠네요 :)

  1. 언젠가, 이 모든 게 그냥 흘러가버리면 2018년 7월에 무얼했는지 어떤 감정으로 어떻게 살았는지 아무 것도 기억나지 않을 것 같았어요. 지금도 "2017년 7월에 뭐했어?"라고 물어보면, "음..."하고 오랫동안 생각하게 되거든요. 그럴 때 기록장(일기장이든 블로그든)을 들춰보면 까마득하게 잊혀졌던 게 분 단위, 가끔씩은 초 단위까지도 기억이 살아나요! 삶의 신비는 거기에 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한국에만 있었다면 집 하나를 온전히 렌트해도 이곳 플랫보다 저렴하니 절대로 남의 가족과 지낼 일이 없었을 거예요. 거기서 파생된 새로운 일상이 그래서 이토록 새롭게 느껴지나봐요 ㅎㅎㅎㅎㅎ

  2. 기록만으로 안정적인 수입을 얻는 것...! 제 꿈의 완성형이네요! ㅎㅎㅎㅎ 저를 위해서도, 제가 만들 가족을 위해서도, 그리고 저를 걱정하시는 부모님을 위해서도 '수입의 안정성'은 상당히 중요한 문제이자 제가 달성하기 가장 어려운 과제로 남아있어요. ㅎㅎㅎㅎ 제가 추구하는 가치관을 잃지 않으면서 안정적인 수입을 얻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답니다. ;)) 토랙슈님 말씀처럼, 지치지 않게끔 현명하게 오래도록 써나갈게요!

  3. 스팀잇은 그냥 제게 언제나 일번지입니다. ㅎㅎㅎㅎㅎ 글을 써야한다면 무조건 스팀잇에 먼저! ㅎㅎㅎ 살아 있는 동안은 평생을 함께 하지 않을까 싶어요. :)) 그러니 계속 함께 갑시다 토랙슈님!!!!! ;D

스팀잇 하시는분들 티스토리도 많이 겸하시네요.^^ 에드센스 꼭 득하셔서 대박 나세요~!^^

역시 겸하시는 분들이 많았군요 :-))
넵, 최대한 한 번에 통과할 수 있게 해보겠습니다!!
응원 감사하여요 키위파이님! x-D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오치님! :)

작성하시는 느낌 봐선 애드센스 금방 통과하실수 있을꺼에요!

나요님 감사합니다ㅎㅎㅎㅎ 될 대로 되라는 식으로 찬찬히 올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
사진을 많이 쓰면 안된다고 해서 조금 답답하긴 하지만요 ㅠㅠ ㅎㅎㅎㅎ

저도 요즘 스팀잇/티스토리/블로그 번갈아가면서 익히는(?) 중이에요. 스팀잇을 시작하기로하면서 새로운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자연히 여러가지 기록매체에도 뻗치더라구요. 몇 달이 지나 이제서야 각 플랫폼 특성이 좀 익은 것 같아요. 물론 그 덕에 셋 모두 더디게 진전하고있지만요,.처음엔 모두 수익성을 보고 접근했는데 각 플랫폼 성격에 따라 무엇이 나랑 더 잘맞는 것, 혹은 내가 활용할 수 있는 방식은 어떨지 나름대로 나누게 되더라구요. 티스토리도 간간히 방문하겠습니다.

오오, 한큐님도 여러 플랫폼을 운영하고 계시군요. :))
잘 보관하기 위해서, 각각의 플랫폼 특성에 맞게 찾아가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어떤 곳이든 자기 속도에 맞는 꾸준함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
한큐님의 공간들도 응원 듬뿍이에요 :-) 감사합니다!

어라운드 잡지의 한 조각을 보는것 같네요^^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져요. 감사합니다! 저도 아침에 먹는 샐러드에 관한 포스팅 해봐야겠어요^^

헤헤 좋은 기운이 전해졌다니 다행입니다-! 아침엔 정신이 없어서 음식 사진을 남길 새도 없네요 :))) 샐러드 포스팅 나오면 읽으러갈래요~~!!!!ㅎㅎㅎ

<사적인 파라다이스>도 응원합니다.
-끄덕 끄덕하며 읽었어요.

어머낫 럭키님! 공감해주셔서 영광이에요 :)
이렇게 응원 주셔서 너무나 큰 힘이 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463.10
ETH 3243.17
USDT 1.00
SBD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