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예상치 못했던 좋은일이 있었어요. 부모님과 할머니께서 오신다고 하네요. 처음 방문하시는 거라 보여드리고 싶은 게 많기에 들떠있습니다. 😊

오오오, 이국의 땅에서 보금자리를 선보이는 거 참 멋진 일이겠어요-! :))) 행복한 시간들로 가득 채우시길 바랍니당!! ,

그래서 뷰파인더로만 세상을 보고 싶을 때가 있죠 ^^

크흡 ㅎㅎㅎㅎ 고장난 카메라 뷰파인더를 떼서 눈에다 붙이고 다니고 싶은 생각이 꽤 여러번 들었답니다 ☎.☎ ㅎㅎㅎㅎ 현실은...! 너무나 광각이네요 ㅠ_ㅠ 신경써야할 것도 많고 ㅎㅎㅎㅎㅎ

요즘 그레인에 빠져있어 더욱 사진 느낌이 공감되네요. 빗물에 하늘 빛이 더해져 동화스러운 분위기가 마음에 듭니다. 현상되었다고 하니 채린님의 어떤 공간안에 잘 자리잡고 있겠네요 :)

편지 잘 받았습니다.

애나님, ♥ 잘 지내셨나요!
잘 받아주셔서 감사해요 :)
사진 속 그레인, 잡음 먼지소리와 함께 녹음된 음악,
그런 것들 속에 안주하고 있는 요즘이에요ㅎㅎㅎ

요즘은 이전보다 더 잘 지내고 있답니다~♥

크으~ 아주 잔잔히 젖을 수 있는 환경에서 안주하고 계시는군요.
언젠가 저도 다시 그런 시간을 갖는 시간을 찾으러 떠날 생각을 하니 함게 기분이 좋네요 ㅎㅎ

애나님 잘 지내고 계시다니 저도 뭔가 더 가뿐한 기분이 듭니당 ㅎㅎㅎㅎ
맛있는 저녁 드시고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셔용-!!!! :))

아름다운 동네입니다
다시 갈일이 생겨서 어쩌면 행운일수도 있다닌 생각이 드네요^^

저런 풍경을 담으려고 갈 일이 생겼나봅니다 ^^
예쁘기는 참 예쁜 동네였어요 :))))

앞으로도 옆에계신 좋은 분과 좋은 추억들 많이 만드시길 바라요~^^

잘보고갑니다. 그림이 정말 아름답네요

그냥 첫느낌이 글렌필드 같았는데 맞는 지 모르겠네요. ㅎ 감성있습니다. 사진이.

헤헷 여기는 알바니의 어딘가예요ㅎㅎㅎㅎㅎ :))
언덕이 심해 글렌필드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
감사해요 켄스타님, 월요일도 기운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 멀지 않네요!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매번 장소를 알아맞히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

오래 살았던 곳이라서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GOOD ... 팔로^^ 합니다~

감사합니다 꽃잎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