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 잡설

in #kr6 years ago (edited)

코인

오늘 코인 가격이 어마어마 하네요. 들썩들썩여서 뭔일인가 들어갔더니.. 차트위에 하늘이 펼쳐져 있더군요~~ 파랑파랑파랑.. 커뮤의 글들의 여백에서 한숨 소리가 가득 들리는 듯한 느낌이더군요.

얼마나 반등을 하려고 움크리고 있는지 외쳐봅니다

가즈아!!!

군밤


오늘 수업 끝나고 배고파서 식사하고는 그래도 출출해서 뭐 먹을 것 없을까 두리번두리번 하다 군밤을 먹었네요.
오랜만에 먹는데 어떰 이리 보들보들하고 고소한지.
이제 겨울이구나 싶어군요.

아쉬운건 호호불정도로 뜨거운게 아니라 따뜻한거였다는 거지만요 ㅋㅋ 그게 더 좋은 것 같은데 뭐랄까 먹는 재미면에서... ㅋㅋ

코노


오늘도 코노를 다녀왔습니다. 코인관련 수다를 떨다가 코인노래방에서 높은 음의 노래를 부르면 코인이 올라가지 않으려나?ㅋㅋ 이야기가 낭와서 가서 쉬즈곤이니 천년의 사랑이니 불렀네요. 첫곡으로 쉬즈곤을 불렀더니.. 미세먼지에 공격 받은 목이 더 힘겨워하더군요. 그 뒤의 곡들도 ... ㅋㅋ

스몬

고랩님들 카드 따라서 조금 덱을 맞춰 보려 하는데 역시나 저에게 없는 카드들을 가지고 있어서 따라하려다 괜히.. 서글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ㅋㅋㅋㅋ 괜히 저게 없어서 계속 지나 투덜거리기도 하구요 ㅋㅋ

딸기

오늘 아침 어머니에게 전화 왔었습니다. 딸기 따기 시작했다고 말이죠. 이제 따기 시작해서 물량은 얼마 없어서 판매할 정도는 아니고 식구 먹을 정도니 먹으러 내려오라고요 ㅎㅎ 조만간 딸기 먹으러 다녀와야 겠네요 ~~

한 12월 쯤 물량이 나오기 시작하면 다시 딸기 장사하러 나갈듯 합니다. 그 전에 몸에 힘좀 길러 두어야 겠어요. 딸기 상자 나르고 나면 지침지침이라 ㅎㅎ

잡담

크로마키 배경 주문햇네요 ㅋㅋ 그리고 이것 저것 몇가지 더 역시 택배 기다리는게 꿀잼입니다.

일주일의 시작 월요일은 잘 보내셨으려나요 ^^ 이모저모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하루엿네요.
고생하셨으니 푹 자고 내일 또봐요 ^^

Sort:  

"코인노래방에서 높은 음의 노래를 부르면 코인이 올라가지 않으려나?..."
이럴 때 일수록 웃어야죠 ㅎㅎ

네 웃겠습니다 하하하핳하핳

겨울딸기가 젤 맛있는데 예전에 외가에서 딸기 농사 지을때는 원없어 먹었는데..요즘은 너무 비싸네요

딸기가 저장성이 떨어지다 보니 가격이 좀 있죠

업비트 키자마자 바로 껐어요 ㅠ.ㅠ
어후 내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치셨군요 ㅋㅋㅋㅋ
저도.. 내가 잘못본건가 하긴 했다지요 ㅋㅋ

벌써 딸기가 나올때가 됐네요~
사진만봐도 먹구싶네요~

곧 딸기 먹으로 시골집 방문할 계획이빈다. ^^

곧 연말이니 오르겠죠^^

딸기를 스팀잇에 판매해 보시면
어떨까요???

ㅋㅋ 훅 떨어졌다 오르려나요? ㅎㅎ
팔고 싶어도 딸기는 연약해서 택배가 힘드네요. 만약 한다면 제가 직접 배송해야 해요 ~~ ㅋㅋ

코인이 그게 매력이겠죠~??!!!!

여성 스티미언만 3분 선정해서
가운데님이 배송해 주세요~!!!
프로젝트명 “꽃보다 딸기”

시세가 폭락이다 보니 여기저기서 초상집 분위기입니다. 이게 얼마나 갈지도 걱정이네요..

오늘 정말 살벌하더군요 ~~

딸기딸기딸기딸기
군밤군밤군밤군밤

이렇게 두 단어만 보입니당 ㅋㅋㅋ

한국 딸기 정말 맛있는데.. 12월에가서 맘껏 먹고 와야겠어요. 가운데님도 언넝 집에 내려가서 드세욧!

네 집에 내려서 신선한 딸기 먹고 싶네요 ^^
어서 한국오셔서 맛있는 것 많이 드세요 ~~

저는 비지 지갑 들어갔는데 스팀 0.5보고 멘탈 나가서 목욕하고 왔습니다ㅋㅋㅋㅋ

목욕에서 '목'자 빠지고 욕하고 나오신건 아닌지요 ㅋㅋㅋ

으악
딸기 먹고 싶어요~~
정말 배터지게 한판 먹고 싶은데 ㅋㅋㅋㅋㅋㅋ

스팀이가 올라줘야 ;;;;;;;;;;;;;;

내일 또 봐요~ ㅎㅎㅎ

ㅋㅋㅋ 스팀이가 올라줘야 하는데 좀 비실비실 하는 중이네요 ㅜㅜ

코인이 너무 합니다.
다음에는 코노에 가셔서 너무 합니다를 한 번 불러 보세요. ^^

너무합니다. 어떤 노래죠? 찾아봐야 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620.03
ETH 3394.1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