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카페에서 도란도란

in #kr6 years ago (edited)

피나타.png

자리에 앉아서 일하다. 문뜩 상콤성콤한게 먹고 싶다. 이디야가 자동충전한다면서 쿠폰날려 준개 기억났다. 유자피나콜라타 뭔가 상콤하고 화한 맛이다.

유자차에 자몽을 섞은 듯한 맛이다. 단 맛이 점 강한데 뭐랄까 미묘하다. 입안에서 화하기 감돌며 코가 살짝 횡해지는 느낌이랄까? ..

유자피나콜라타.. 자몽틱하뉴열대과일의 향에 유자향이섞여서 올라온다.

너무 차갑지 않아서 적당히 시원함을 즐기기에 좋다. 카페인데도 에어컨을 너무 세게틀지 않아서 적당히 시원함을 즐기기 좋다라 쓰려 했는데 조금.. 조금 앉아 있다보니 한기가 올라온다.

아랬쪽에 선풍기 비슷하한게 돌아가는지 다리아래에서 위로 찬바람이 휭휭 ~~ㅍㅊ ㅍ.

조금 앉아 있으니 아직도 스산하긴 하지만 조금 몸이 적응되었다. 이어폰을 안가지고 나왔더니 귀가 좀 심심하긴 하다. 카페의 노래와 책넘기는 소리 어린아이의 장난감가지고 조잘데는 소리가 들려온다.

알바생 중 한명은 무슨일이 있는지 무기력하 보인다. 세상의 짜증은 눈위와 입가에 다 올려 두었는지 표정이 축축 내려와 있다.

밖을 보니 차가 후광을 내보이며 오고 간다. 태양빛이 차에 반가되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내가 있느 공간과 저곳의 온도차이가 느껴진다.

카페에서 낯설음을 충전 했으니 설렁설렁 돌아가서 일을 해야 겠다. 나가려니 태양이 무섭기도 하다.

잡담

디테일하게 맛이나 이런걸 써보고 싶었는데 ㅎㅎ 미각의 한계와 어휘력의 한계로 ㅋㅋㅋ
어느덧 불금입니다. 일주일이 참 빠르게 지나가네요 ^^ 즐건 불금 되셔요

Sort:  

저도 유자,자몽 음료 엄청 즐겨마셔요
이름이 유자피나콜라타 인가요
이름을 보는데 유자가 피나는데 콜라를 타라 라고 해석되는건
제가 요즘 더위먹었나보네요ㅎㅎㅎㅎㅎ
벌써 또 금욜이라니
직딩이아니라서 그런지 요즘은 금욜이 그리 좋은지도 모르겠어요ㅎㅎㅎㅎ

ㅋㅋ 해석 멋진데요 ^^
저도 금욜에 의미가 그리 없기는 해요 ~~ 그런데 뭔가 놀아야만 할 것 같은 ㅋㅋ

유자피나콜라타 ㅋ 가운데님 글보니 대충 어떤맛일지 느낌이 오는데욧~
알바생은 날도덥고 점심때 점심먹고 나서 차마시러 손님 젤 많이오니~
지치지 않았을까싶네요~~
가운데님두 더위에 지치지마시고 즐건 불금을 보내세용^^

제가 간건 3시 쯤이니 점심시간은 지났을 때였긴 했는데 ㅎㅎㅎ
앞에 뭐랄까 좀 진상스런 손님이 계시긴 했어요 ~
고맙습니다 즐건 불금 되셔요 ^^

날이더우니 불쾌지수 상승해서 진상부리셨나ㅠ 진상손님 밉네요ㅠ

뭐지 딱 이각도 저 음료 사진을 저번에 본 것 같은데..

흠 오늘 찍은 건데 ~~ㅎㅎㅎ 과거에서 미래를 보신 걸까요? ㅋㅋ

상당히 묘한 맛일 것 같네요.ㅋㅋ
역시 맛은 직접 먹어보는 걸로!
불금이 아니라 마그마 금요일이네요.ㅠㅠ

의외로 평범한데 이상하게 묘사가 된지도요 ㅋㅋㅋ

역쉬 음료는 이디야죠~🤠

가성비가 ㅋㅋㅋ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불금되셔요 ^^

지금 딱 한잔 마시고 싶네요.휴~덥네요....
씐나는 불금 보내세요^^

지금은 시원하신 곳에서 잠드셨겠네요 ^^ 얼음잠 되셔요

오늘 가슴속이 답답한 하루인데~ 사진속의 시원한 음료수가 입이 아닌 가슴속으로 녹아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불금 잘 마무리하시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고맙습니다. 즐건 주말 보내셔요 ^^

저도 이디야꺼는 아니지만 점심때 자몽에이드 먹었어요 ㅋ
이런 더운 날에는 톡쏘는 에이다.. 아니 에이드..
큰일이에요.. 에이다에 물려서그런지 자꾸 에이드보고 에이다라고.. ㅋㅋ
센터링님두 여름 잘 보내세용~

에이드가 아니었네요 ㅋㅋㅋ 비쥬얼은 에이드인줄 ㅋㅋㅋ
더위 먹었는지 헛것을 ㅋ
저건 안먹어봤네용

가운데님은 글을 맛깔나게 잘 쓰시는것 같아요.
읽다보면 집중이~~ ㅎㅎ
길지만 끝까지 읽게 되네요 ^^

앗 이란 칭찬이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