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다반사] 이런저런 이야기들 - 흔들 흔들

in #kr6 years ago (edited)

자주 흔들 거리는 1인입니다 ㅎㅎ 확실이 음악에 취해 흔들거리고 살짝 주변을 돌아보게 되는 민망함이 몰려오기도 ^^ 아이같은 자유로움을 좀더 뿜어내고 싶네요

Sort:  

가운데님을 보면 참 흥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저도 흥이 더 많고 싶어요 ㅎ

부끄러움도 많고 흥도 좀 있는지라 이게 대립이 많습니다 ㅋㅋㅋ

원래 누구니 다 양면성이 ㅎㅎㅎ

혼자라면 민망하지만, 함께라면 덜 민망할 거 같은데요,,
두 분이 한 번 만나셔서 흔들거리시는 건 어떨지요.ㅋ

덥석~~ 같이 가셔야죠 ㅋㅋㅋ

흔들거리는 연습 좀.. 한 다음에..ㅋㅋㅋ

원래 이런건 얘기한 사람이 주선하셔야죠 ㅎ

아, 그런가요? 브레이크 댄스 배워서 뵙도록 하겠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