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손가락

in #kr6 years ago

에고고공 토닥토닥 ~~
저는 가끔 손가락이 저릿한 경우가.. 잠시 쉬며 몸을 이리 저리 풀어주곤 하네요 ~~
잘모르긴 하지만 손가락이지만 단순히 손가락만의 문제가 아니라 허리나 어깨의 긴장 자세일 수도 잇어요 서로 연동되어서 움직이기에 평소 몸의 긴장이나 상태등을 알아 차려주면 좋다네요 ~~
요즘 재미있게 읽고 있는 <근육재훈련요법>을 읽어 보시면 흥미로우실지도요 ^^

건강한 몸이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Sort:  

말씀하신 대로 허리나 어깨도 찌뿌둥하기도 하네요.
하긴 몸의 근육이 서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서 그럴 수도 있겠어요.
긴장을 풀도록 우선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봐야겠습니다.
추천해주신 책도 흥미로울 거 같습니다.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6
BTC 54657.34
ETH 2331.8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