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가운데는 무엇을 먹었을까?

in #kr6 years ago (edited)

ezgif-3-b12a33d38f.gif

이벤트의 왕? 아니 왕자? 아니 손자 정도 되는 가운데입니다. ㅎㅎ 전 동안이니까 최대한 어린쪽의 단어를 선택해 봅니다. 응? ( 음 그러고 보니 손자는 왕, 왕자, 다음에 나올 단어가 아니군요. 세자? 이건 왕자랑 동급의 단어인듯 하고.. 흠.. 어렵)

본래는 소식하는 사람이지만 오늘은 이벤트를 위해 좀 많이 먹어 봤습니다. ( 네 소식은 거짓말입니다... 죄송) 오늘은 제가 무엇을 먹었을 지 맞추는 것입니다. 본래는 자주 가는 분식집에서 할 생각이었는데 만석이라서 ㅜㅜ 좀 더 산책하다 보인 맘스 터치에서 하게 되었네요.

예전 부터 종종 떠올리던 이벤트인데 까묵해서 오늘 처음 해봅니다. ^^ 본래 버거만으로 할까 했는데 경우의 수가 적어져서 두개로 했답니다. 아 말이 길어지면 힌트가 될까봐 말을 줄입니다 ㅋㅋ

자 룰을 설명하기 전에 우선 메뉴판을 한번 보시죠 ^^

버거.jpg

디저트.jpg

  • 저는 버거세트 하나와 디저트를 추가로 먹었습니다. 버거를 하나 골라 주시고 / 디저트를 하나 골라서 덧글에 적어 주시면 됩니다.
  • 검색기능으로 찾아 볼것이므로 오타나 뛰어쓰기를 주의해 주세요. 메뉴판기준의 이름으로 검색할 예정입니다.
    예) 치킨베이컨버거 , 치킨스틱
  • 중복되는 경우 먼저 써주신 사람의 것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휠레버거 , 팝콘볼"이 정답인데 두분이 적어 주셨다면 먼저 적어 주신분만 당첨입니다. ^^

상품

  • 양쪽메뉴를 맞추어주신 분에게는 100%
  • 버거만 맞추어 주신 분에게는 80%
  • 디저트만 맞추어 주신 분에게는 80%

기간

18년 07월 16일 23시 59분 까지입니다.

조잘조잘 ~

더위 너 뭐냐? 밥먹으로 밖을 나가서 길을 걷는다. 먹으려는 식당까지의 동선에는 햇빛이 없다. 짬뽕을 하나 후루룩 먹고는 산책을 할까 싶어 걸었는데 처음 쌩햇빛을 맞이했는데.. 헉 너 뭐냐.. 한마디로 '개 더워' 도망치듯이 마트로 들어가 아이스크림을 사서는 돌아왔다.

조금만 자고 일해야지 했는데 내리 3시간을 자버렸다... 쿨럭.. 머리가 멍하다. 머리위에 손오공이 썻던 머리띠를 쓰고 있는 듯한 느낌이다. 잦아 들기를 기다리며 끄적끄적.. 밀린 일들이 있다 보니.. 저 자고 싶어지는 이 마음 ㅎㅎ

'바그다드카페'라는 영화를 보고 있다. 아까 짬뽕먹으면서 한켠에 틀어두고 먹고 있었는데.. 한쪽 가슴을 드러내는 노출신.. 뭔가 뻘쭘하여 플레이를 정지 했다. 몇일 전에는 버스에서 '아멜리에'를 보고 가다가 갑자기 베드신이 나와서 끈 기억이 ㅎㅎ

잡담.


아 그리고 점프샷 ㅎㅎ
그거 삼각대에 카메라 올리고 타이머 돌린 후에 점프 뛰어서 찍은 사진입니다. 딱히 팁은 없고 여러번 뛰었다다지요 노동의 산물ㅎㅎ 저게 한 3년 전쯤 일꺼에요 ^^
셔터속도를 빠르게 하고 / 카메라를 아래에서 위를 보게 하는 로우앵글로 해서 찍으면 높이 뛴 것 처럼 보여요. ㅎㅎ

와 이제 슬슬 더위가 오는 구나 싶은 날씨네요. 손님 오심 에어콘 돌리고 그 이외에는 별로 더운감 없어서 안돌리는데 이제는 혼자 있을 때도 돌려야 하나 싶긴 하네요. 다들 더위 조심하셔요 ^^

Sort:  

싸이버거/매콤김떡만 으로 도즈언~^^
ㅋ버스에서 영화보다 야한장면나오면 괜히 민망ㅋㅋ
누가 안보는데두요;ㅋ
바그다드카페 다운받아놓고 안봤는데 재밌나요?!
centering님 굿밤되세요~:)

아 베드신 같은건 아니고 주인공이 화가 앞에서 노출하는 신들이요 ㅎㅎ
바그다드 카페 소소한 재미들의 향연 같은 느낌이랄까요 ^^

스파이스 디럭스불고기 버거 와 망고에이드 를 주문했을꺼 같아요
왠지 크고 푸짐한거 드셨 을꺼 같아요
달달한 에이드와 함께 하셨을거 같은데요 ~~~~

ㅋㅋㅋ 크고 푸짐하게 배고프긴 했었네요

불싸이버거, 자몽에이드

불갈비치킨버거, 망고에이드

칼슘플러스버거,치킨샐러드
굿밤되세요^^

굿월되세요^^

싸이버거, 콘셀러드 가즈아!!!

그냥 둘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걸로다가!~🤠

ㅋㅋㅋ 머리아플때는 그거지요 ㅎㅎ
부디 어제의 취향과 같기를요 ㅎㅎ

스파이시불고기버거, 오리지널 팝콘만두

화이트갈릭버거 / 콘샐러드
편안한 밤되세요

우히히힛
통새우버거&망고에이드..!@! 정답!

정답일지 오답일지는 내일 오픈합니다 ^^

'핫플러스 통가슴살버거' '오렌지쥬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205.00
ETH 2994.4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