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sharing relay] 줄어들지 않은 수통 아닌 스달(2번째 주자)

in #kr7 years ago (edited)

@happyworkingmom님의 줄어들지 않은 수통 아닌 스달 (2번째 주자) @centering 입니다.
이렇게 2번째 주자로 선택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술게임인 의리게임을 떠올리게도 하고 스티미언들의 전우애 아니 스팀애를 느낄 수 있는 듯한 이벤트여서 좋네요 ^^

canteen
centering
뭔가 단어의 느낌이 비슷해서 저를 위한 이벤트인가 생각했습니다. ^^
누구를 지목하거나 참여하는 것에 귀찮니즘이 많은 사람이지만 선의가 가득 담겨 있어서 기꺼이 손가락이 술술 움직여지네요 ^^

먼저 올려주신 이야기와 룰을 다시 옮겨 봅니다. ^^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전쟁터에서 보급은 끊기고 물도 없는 상황. 배고픔은 둘째치고 모두가 목이 말라 한방울의 물이절실한 그 순간. 어느 병사가 가지고 있던 수통 한병의 물이 그들의 마지막 물. 병사는 당연히 소대장에게 먼저 수통을 건넸고 소대장은 수통의 물을 마시려다 간절한 눈빛으로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병사들을 보게 되죠. 소대장은 그 눈빛을 무시한 채 벌컥벌컥 물을 마십니다. 그리고는 그 수통을 다른 전우에게 넘겼고 다음 인원도 수통의 물을 벌컥벌컥 마셨지요.그렇게 부대원 전체에게 수통이 전달 되었고 그곳에 있던 모두가 수통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수통을 받은 병사는 당연히 수통의 물이 바닥 났을 꺼라 생각하고 수통을 받아들었지만 수통의 물이 가득차 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소대장은 물을 마시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지만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부하들의 간절한 눈빛에 충분하게 마시는 시늉만 했고, 이어서 수통을 받아든 인원들도 소대장의 의도를 알아차리고 나보다 더 물이 필요할거라 생각되는 자신의 전우를 위해 수통을 양보한 것이지요.

릴레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indoja님이 제게 보내주신 10SBD가 수통에 든 최초 물입니다.
  2. 저는 @sindoja님의 수통의 든 물 중에 감사의 마음으로 2SBD를 받아 마십니다.(반드시 1/5만큼은 마셔야합니다)
  3. 저도 마음으로 수통의 물 10SBD만큼 더 채우겠습니다.
  4. 이제 18SBD가 담긴 물을 다음 인원에게 넘기겠습니다.
  5. 다음 주자는 @centering님 이십니다.
  6. @centering님은 참여에 동의하시면 수통에 담긴 물을 마시고 다음 주자에게 수통을 넘겨주시면 됩니다. 수통의 물을 더 채워 넣으셔도 되고 그냥 마시기만 하셔도 됩니다.
  7. 단, 다음 주자로 지목되는 분의 지목 포스팅에는 반드시 자신의 보팅파워의 50% 이상을 보팅하셔야 합니다.
  8. 이번 1차 수통의 물 릴레이는 10번까지만 이어지도록 하겠습니다. 10번째 주자는 다음분을 지목하실 필요없이 그 수통의 물을 감사히 다 마시면 됩니다.(자신이 몇번째 주자인지 꼭 명시해 주시면 됩니다)
  9. 태그는 수통이라는 영어단어인 canteen와 첫번째 릴레이니 canteen1로 하겠습니다. (반응이 좋으면 또 다시 할수도 있어서 1부터 시작해 보자는 의미입니다.)
  10. 명성도 55이하 뉴비님들은 수통의 물을 마시기만 하셔야 하고 다시 채울수 없습니다. 그냥 마음만 전하시면 됩니다!

※ 지목하시는 다음 주자는 축하할 일이 있거나, 평상시 고마움을 표시하고 싶은 분이면 됩니다. 지목하시는 이유를 명시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만약 다음 주자로 지목되신 분이 참여를 거부하시면 그 전 지명자는 다시 다음 주자를 지목하시면 되겠습니다!!^^

===

  1. 저는 @happyworkingmom 님이 주신 18SBD 중 감사의 마음을 으로 4SBD를 받아 마시도록 하겠습니다.
  2. 26SBD를 만큼 더 채우도록 하겠습니다.
  3. 총 40 SBD를 다음 인원에게 넘기도록 하겠습니다.
  4. 다음 주자는 @smartcome 님이십니다.
    (다른 내용은 반복이므로 위의 내용 그대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

@smartcome 은 스팀잇에 늘 긍정 에너지를 전달해 주실 뿐 아니라 삶의 많은 곳에서 행복을 전달하고 계시기에 릴레이 질문을 받고 가장 먼저 떠오르신 분입니다. ^^ 오늘도 아름다운 포스팅을 올리셨더라구요 ~~~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목해 드립니다. 마음껏 꿀꺽꿀꺽 마셔 주세요 ~~

본래의 기운을 얻기 위해 원문을 읽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줄어들지 않은 수통 아닌 스달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예전에 신입생때 소주 pt 돌려마시던게
생각...
안타깝게도 마지막에 절반 남았더랬죠 ㅋ
같은 비유는 아니지만 과연 어떻게 될지...

ㅋㅋㅋㅋㅋ 맞아요...특히 막걸리는 쥐약인데 매번 동기들끼리 참 힘들었죠~ㅎㅎ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술이 들어간다 ~~ ㅎㅎ

스팀잇 활성화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이벤트네요.

^^ 스팀잇에 훈훈향 향이 가득 담겼으면 좋겠네요 ~~

Sharing is not only about what it's touchable
Its meaning is much more deeper

와 훈훈한마음이 이곳까지 전달됩니다 ^^ 다들 너무 따뜻하신 분들 이예요

뭔가 술게임 같기도 하지만 ㅋㅋ 멋진 프로젝트네요!!

ㅋㅋ 저도 참여하면서 즐겁네요 ^^

ㅜㅠ 흑흑..역시 센터링님 저한테 왜 이렇게 감동을 주시나요~ 저하고는 비교가 안되는 나눔이라... 근데 왜 저는 이 상황에 카드게임이 생각이 나는 걸까요? 한장 받고 한장더..^^ ㅋㅋ 저도 대학 다닐때 의리게임으로 술 꽤나 마셨는데..제가 두번째 주자 선정을 너무 잘 한 것 같다는 생각이..당연히 얼마 안되지만 풀봇하겠지만 지금은 파워가 너무 다운되어 있어서 내일 파워게이지 조금 채워지면 보팅은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참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ㅜ 좋은 밤 되세요. 숙면하시구요~^^

ㅋㅋㅋ 한장 더는 사양하겠습니다 ~~ 의도를 잘 받아서 전달한것으로 느껴주시니 기분 좋네요 ^^ 좋은 릴레이의 한 부분이 되어서 감사한데 보팅까지 가득 주신다니 ㅎㅎ "평소처럼 주세요"라고 할까 하다 그냥 주시는대로 꿀꺽꿀꺽 마시도록 하겠습니다. ^^ 즐거운 밤 되세요 ~~

두 분 다 훈훈함이 넘치시네요 ㅎㅎㅎ

좋은 이벤트 훈훈하니 참 보기 좋네요^^
센터링님 이벤트 기프트콘 보내드리게
스팀챗으로 연락처 혹은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요~
그럼 편안한밤되세요~^^

앗 까먹고 있었네요 ㅋㅋㅋ 고맙습니다. 늦었으니 내일 스팀챗 드리도록 할께요 ^^

스팀잇에서 전우애를 느껴보네요. 전쟁터도 아닌데 말입니다. 전우애 잘 느끼고 갑니다.

ㅋㅋㅋ 고맙습니다. 스팀 상승으로 돌격!!!!

역시 센터링님 마톤 이어받으실줄 알았어요 ^^
거기다가 꽉꽉 채워주시니 물이 넘실넘실 흥이나겠어요 ~~
즐거운밤 되세요 ^^

다들 시원하게 꿀꺽꿀꺽 마셔 주셨음 하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83.32
ETH 2475.34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