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sharing relay] 줄어들지 않은 수통 아닌 스달(1번째 주자)

in #kr-lovesharing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ppyworkingmom입니다. 요즘 아이들로 인해 해피해피한 일상 얘기에 많은 분들이 제 허접한 글을 읽고 공감을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별거 아닌 나눔 릴레이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이름하야 줄어들지 않는 스달 이벤트!! 혹시 줄어들지 않는 수통의 물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까요? 제가 생각나는 대로 간략하게 요약을 해보면 다음과 같아요.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전쟁터에서 보급은 끊기고 물도 없는 상황. 배고픔은 둘째치고 모두가 목이 말라 한방울의 물이절실한 그 순간. 어느 병사가 가지고 있던 수통 한병의 물이 그들의 마지막 물. 병사는 당연히 소대장에게 먼저 수통을 건넸고 소대장은 수통의 물을 마시려다 간절한 눈빛으로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병사들을 보게 되죠. 소대장은 그 눈빛을 무시한 채 벌컥벌컥 물을 마십니다. 그리고는 그 수통을 다른 전우에게 넘겼고 다음 인원도 수통의 물을 벌컥벌컥 마셨지요.그렇게 부대원 전체에게 수통이 전달 되었고 그곳에 있던 모두가 수통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수통을 받은 병사는 당연히 수통의 물이 바닥 났을 꺼라 생각하고 수통을 받아들었지만 수통의 물이 가득차 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소대장은 물을 마시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지만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부하들의 간절한 눈빛에 충분하게 마시는 시늉만 했고, 이어서 수통을 받아든 인원들도 소대장의 의도를 알아차리고 나보다 더 물이 필요할거라 생각되는 자신의 전우를 위해 수통을 양보한 것이지요.

55.jpg

저도 어디선가 읽었던 이야기인데 어제 갑자기 이 이야기가 생각났네요. 얼마전 저희 셋째의 돌날 @sindoja님께서 축하의 의미로 10스달을 보내주셨습니다. 일일 보상금액이 그리 크지 않으신 그 분께 10스달은 정말 큰 액수임에도 매일 한번도 빠짐없이 제 글에 정성어린 댓글을 달아주시는 것도 모자라 스달까지 보내주셔서 죄송한 마음으로 그 큰 액수를 덥석 받았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hjk96님께서 임신하고 나셔서 이것저것 먹고 싶은 것이 많아지셨다고 해서 반님을 위해 뭔가 전하면 좋을 것 같아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와중에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을 미룰까하다가 어차피 좋은 의도로 하는 것이니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글을 올립니다.

릴레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indoja님이 제게 보내주신 10SBD가 수통에 든 최초 물입니다.
  2. 저는 @sindoja님의 수통의 든 물 중에 감사의 마음으로 2SBD를 받아 마십니다.(반드시 1/5만큼은 마셔야합니다)
  3. 저도 마음으로 수통의 물 10SBD만큼 더 채우겠습니다.
  4. 이제 18SBD가 담긴 물을 다음 인원에게 넘기겠습니다.
  5. 다음 주자는 @centering님 이십니다.
  6. @centering님은 참여에 동의하시면 수통에 담긴 물을 마시고 다음 주자에게 수통을 넘겨주시면 됩니다. 수통의 물을 더 채워 넣으셔도 되고 그냥 마시기만 하셔도 됩니다.
  7. 단, 다음 주자로 지목되는 분의 지목 포스팅에는 반드시 자신의 보팅파워의 50% 이상을 보팅하셔야 합니다.
  8. 이번 1차 수통의 물 릴레이는 10번까지만 이어지도록 하겠습니다. 10번째 주자는 다음분을 지목하실 필요없이 그 수통의 물을 감사히 다 마시면 됩니다.(자신이 몇번째 주자인지 꼭 명시해 주시면 됩니다)
  9. 태그는 수통이라는 영어단어인 canteen와 첫번째 릴레이니 canteen1로 하겠습니다. (반응이 좋으면 또 다시 할수도 있어서 1부터 시작해 보자는 의미입니다.)
  10. 명성도 55이하 뉴비님들은 수통의 물을 마시기만 하셔야 하고 다시 채울수 없습니다. 그냥 마음만 전하시면 됩니다!

※ 지목하시는 다음 주자는 축하할 일이 있거나, 평상시 고마움을 표시하고 싶은 분이면 됩니다. 지목하시는 이유를 명시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제가 @centering을 지목한 이유는 좋은 의미로 시작하는 이벤트인 만큼 센터링님께서 적극 동참해 주실것이라는 확신과 함께 그동안 저의 팔로워로서 오랜기간 함께 해 주신 믿음 때문이기도 하지요~^^

마지막 10번째 지명되시는 분이 기분좋게 수통의 물을 마셨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센터링님께서 수락하시는 글을 올리시는 순간 18sbd를 센터링님께 송금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럴리는 없겠지만 만약 다음 주자로 지목되신 분이 참여를 거부하시면 그 전 지명자는 다시 다음 주자를 지목하시면 되겠습니다!!^^

명성도나 파위가 높으신 분들이 처음에 많이 지목되시거나 중간 중간 포함되시면 이벤트의 성공적인 렐리를 위해 좋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수통이야기 오래전에 들었었는데 오랜만에 해피맘님께서 다시 해주시니까 감동이 두배로 밀려오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

의미있는 릴레이네요 ~~~
센터링님은 아마 받아 주실꺼 같아요^^
잘보고 갑니다 ~~

오 ㅎㅎ 신선한 이벤트네요

응원하고 갑니다!!!^^

해피언니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기회를 주시려고 한 부분 그리고 위로의 말씀 모두 감사드려요.
이벤트가 잘 이어지기를 저도 찾아보고 응원할게요!

좋은글감사합니다.

아이디어 뱅크시네요~
canteen은 학교 음식점만 말하는줄 알았는데 또 하나의 좋은 의미를 알았네요~
좋은 릴레이 지켜보고 싶어요. centering님의 오타대회도 참 재미있는데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지목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동의합니다 ^^ ~~ 조금 뒤에 나가봐야 해서 릴레이글을 내일 정도에나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릴레이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ㅎㅎ

와우 굉장히 신선하고 의미있는 릴레이 이벤트네요+_+
응원하고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