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ove-sharing relay] 줄어들지 않은 수통 아닌 스달(2번째 주자)

in #kr7 years ago

ㅜㅠ 흑흑..역시 센터링님 저한테 왜 이렇게 감동을 주시나요~ 저하고는 비교가 안되는 나눔이라... 근데 왜 저는 이 상황에 카드게임이 생각이 나는 걸까요? 한장 받고 한장더..^^ ㅋㅋ 저도 대학 다닐때 의리게임으로 술 꽤나 마셨는데..제가 두번째 주자 선정을 너무 잘 한 것 같다는 생각이..당연히 얼마 안되지만 풀봇하겠지만 지금은 파워가 너무 다운되어 있어서 내일 파워게이지 조금 채워지면 보팅은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참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ㅜ 좋은 밤 되세요. 숙면하시구요~^^

Sort:  

ㅋㅋㅋ 한장 더는 사양하겠습니다 ~~ 의도를 잘 받아서 전달한것으로 느껴주시니 기분 좋네요 ^^ 좋은 릴레이의 한 부분이 되어서 감사한데 보팅까지 가득 주신다니 ㅎㅎ "평소처럼 주세요"라고 할까 하다 그냥 주시는대로 꿀꺽꿀꺽 마시도록 하겠습니다. ^^ 즐거운 밤 되세요 ~~

두 분 다 훈훈함이 넘치시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55
ETH 2482.5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