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종료] 피파4 게임 할께요 ^^

in #kr6 years ago (edited)

디튜브 설정 테스트하다 너무 끊겨서 그냥 유튜브로만 방송하겠습니다. ^^
스팀잇 산책 방송입니다.
덧글 달아 주시거나 유튜브 채팅으로 참여 가능하세요 ^^

목차

  • 디튜브 라이브 테스트
  • PM 9:36 스팀잇 산책
  • PM 10:02 철권 게임 시작
  • PM 11:00 피파4

유튜브 동시송출입니다. 아래 링크에서도 라이브를 테스트 하는 중이라 멍하고 있는 저의 모습

화질이 깨지는 경우 톱니바퀴 눌러서 올리실 수 있습니다.

리스트림 통해서 유튜브랑 디튜브쪽으로 기존 세팅대로 하고 있는데..
디튜브는 디라이브 보다 더 느린 감이군요 ㅜㅜ

디튜브 보시는 분들 있으시면 어떤지 덧글 부탁요 ㅎㅎ
일단 유튜브 라이브는 켜두고 스팀잇 산책입니다.
(디튜브는 종료 유튜브만 방송중 )

아래는 디라이브 링크인데 지금은 종료된건지 아닌지 라이브 처음 부터 나오네요


디튜브 라이브를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 DTube
Sort:  

오랜만에 들어와서 그런가요 머리 스타일이 달라지신듯 합니다.
머리를 올리시니 더 젊어지신거 같군요
멋진 센터링님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머리카락좀 정리해야 되는데 말이죠 ㅎㅎ
원래 젊은데 ㅜㅠ
ㅋㅋㅋㅋ

디튜브 설정 테스트하다 너무 끊겨서 그냥 유튜브로만 방송하겠습니다. ^^

디튜브;;;
이러니 유튜브로 갈아타지
싶은 생각이 절로들었네요;;

ㅎㅎ 뭐 아직 베타정도이까요 ㅋㅋㅋ 하긴 그러기엔 오랴 된 일반 영상도 아직 버벅이기는 하네요 ~

방송중?
종방?
아래 글 읽으려다 방송중이라 하셔서 들어가 봣는데..
긴가민가 하네요~ ㅎ

지금도 방송중이요 ^^ ㅋㅋ 그런데 유튜브만 하고 있어요 ㅎㅎ
ㅋㅋ 약간의 오해가 있을 수 있겠네요 ^^

오 화면 옆에 스팀잇 댓글이 뜨네요 ㅋㅋㅋㅋ 신기합니다

오 골키퍼 선방이네요.ㅎㅎ

근데 바로 골~~~

센터링 축구 보는 것(리엑션)이 월드컵 보는 것 같습니다.ㅎㅎ

그러고 보니 유튜브로 보니 실시간 댓글이 안나오는군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시간 댓글 안나왔었나요 아 유튜브 말씀이군요 ~~ 아 다른 부분보느라 윗쪽 스팀잇 덧글 챗창을 제대로 못보고 있었네요 다른것 보느라 죄송합니다 ㅜㅜ 글이 안올라와서 유튭댓글만 보고 있었네요 ㅎㅎ
오늘은 정말 다 졌네요 ㅜㅜ ㅎㅎ

디라이브 먹튀해서... T^T 디튜브도 먹튀하진 않겠죠?

부디 ㅜㅜ

피파4 끝났나요? 너무 늦게 들어왔네요. 센터링님의 센터링 맛 좀 보나 했는데ㅠㅠ

ㅋㅋㅋ 센터링 보다는 가운데 돌파를 하는 ㅋㅋ

디라이브 먹튀~~~ ㅋㅋ
디튜브가 디라이브보다 많이 느리죠..

네 영상만도 느렸는데 라이브는 아직 많이 안정화 전의 느낌입니다. ㅎㅎ

오랜만이죠- 거의 10일만에 돌아왔네요~ 종종 들려 글보고 보팅은 했지만 :)
어제 글 보니 디라이브가 스티밋에서 다른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옮겨갔다고 하던데...

오랜만에 뵈어요 ^^ 그러게요 ㅜㅜ 그래서 디튜브에서 테스트 방송인데 아직 불안정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