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정리

in #kr6 years ago

_MG_2054.jpg

일어나니 12시가 넘었다. 쿨럭..

예전에 성형외과쪽 일을 할때 함께 하던분과 다시 함께 일을 하게 되었다. 그 당시에는 직원으로 지금은 각자의 일을 하면서 서로 겹치는 일을 함께 하는 형식으로 하게 되었다. 성형쪽은 아니고 이번엔 다른 파트 쪽으로 ~~

그 당시에는 홈페이지만들고 필요한 웹프로그램 코딩을 하기도 하고 마케팅관련된 일을 하곤 했다. 성형관련된 이모 저모를 접하며 덕분에 인간의 몸의 구석구석 재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ㅋㅋ

그때 것중 다시 사용할 자료들이 좀 필요해서 예전 자료들을 뒤졌다. 정리 안된체로 여기 저기 흩어져 있다. 뒤지면서 예전에 찍었던 사진들 만들었던 페이지들.. 자료들이 여기 저기 보인다. 내가 원하는 자료는 어디있는지 안보이는데.. 뭔가 예전 자료들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그리고 엉망징창으로 정리해두었다는 것과 함께 ~~

덕분에 이번에 새롭게 파일들 싹 정리하는 중.. 다시 쓸 수 있는건 남기고 예전의 자료들은 다 폐기하고.. 버릇상 자꾸 안버리고 모으는지라 과감히 삭제삭제해 나간다 대락 500기가 정도 날려 버린듯 하다. 하드도 여러개라서 여기 저기 흩어져 있어서 일단은 하드별로 정리하는 폴더를 만들어서 나누는 중.. 차마 중복된 자료들 까지 정리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많이 든다. 나중에 중복된것 찾는 프로그램있는지 봐야 겠다.

찾다 보니 지금 당장 사용할 유용한 것들도 많다. 오 이런 것도 있었어 하면서 폴더 만들어 따로 보관 ㅋㅋ

결론적으로 원하는 것 중 일부는 찾았고 남은 것은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다. 없는 부분은 내가 하던 파트가 아니라 디자이너가 하던 부분이라서.. 부디 있기를 아니면 다시 만들어야 함.. 쿨럭.. ㅋ

그렇게 놀다 보니 대충 새벽 3시 반쯤 잠들었던 듯하다. 잠들었다 일어나 보니.. 10시인데 도무지 피로해서 다시 잠에 들었다. 그러다 다시 일어나 보니 12시를 넘어 1시 쯤이 되어 있는.. ㅋㅋ 다행이 오늘은 일정이 좀 여유로운 날이라 휴 ㅋㅋ

파일은 산책하듯이 틈틈히 뒤지며 정리중..

평소에 폴더별로 잘 관리하자.. 필요없는건 정리하자.. 꼭필요한건 메모로 따로 적어두기 ~~ 파일명 폴더명 검색하기 좋게 만들어 두기 ~~

잡담

요약 : 예전에 쓰던 파일이 필요해서 엄청나게 뒤지고.. 덕분에 엄청나게 삭제하고 다시정리하고.. 필요한 것의 일부만 찾았음..

이번주는 이모 저모 정신없어서 운동한번도 안갔네요. 물론 많이는 아니지만 화목 이렇게 일주일에 두번 가는데 말이지요 ~~ 오늘은 몸을 덩실덩실 움직여 봐야 겠습니다.

이제 목요일이고.. 내일이면 불금이네요~~ 네 물론 저랑 주말은 상관이 없습니다 ㅋㅋ
남은 하루 즐거이 보내셔요 ^^

Sort:  

저는 제 컴에 뭐가 있는지도 모른다는.....ㅎㅎ

ㅋㅋㅋ 저도 몰라서 뒤적뒤적하다 한번씩 정리 ㅋㅋ

스튜디오 정리 하시고, 성형쪽이 아닌 다른 파트의 일을 하시게 되셨나봐요.
그것도 촬영과 관련된 일일 것 같기는 하네요.ㅋ

아 성형쪽은 2년전에 그만두었었어요 ~ ㅎㅎ 촤근에 그분이 새로운 일을 시작해서 서포트하는 느낌으로 일하기로 했네요 그 부분에서 촬영관련은 없구요 ㅎㅎ 풀잡은 아니구요 ~

ㅎㅎㅎㅎ 꼭 필요한 파일이 있기를!!!!!!! 없어서 다시만드는일 없기를 ^^

부디!! 부디!! ㅎㅎ

사진정리해야하는데 너무 귀찬고 어떤걸 지워야하는지 지우자니 아깝고 ㅎ ㅎ
이렇게 몇년이 지난거 같아요 ㄷ ㄷ

ㅋㅋㅋ 한번 밀리기 시작하면 자꾸 밀리조 ㅋㅋㅋ

ㅎㅎ 자료 정리...

노하우가 있으시군요..

전 정말 해도 해도 끝이 없던데...

가끔 하는데 하고 나면 정리하게 더 많아지더라는...

행복한 목요일 저녁 되세요~

뭐 딱히 노하우는 ㅎㅎ 직박구리 딱다구리 새폴더(1) 이런 폴더가 많아 지면 아 정리 안하고 있구나 하는 ㅎㅎ 평온한 밤 되셔요 ^^

저도 정리을 해야하는데 파일정리하려면 마음을 먹어야하니부럽네요.ㅎㅎ

ㅎㅎ 마음먹게 될 일이 생기시기를요 ^^ ㅎㅎ

성형외과쪽에 일을 하셨어요? 의외네요! ㅎㅎ
적당히 삭제하면서 사세요!! 한번에 하려면 그것도 일이예요^^
가운데님도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시구요^^

그러게요 ^^
평소에 필요 없는 것 지우기는 하는데 ㅎㅎ 뭔가 나중에 쓸 것 같은건.. 자꾸 남겨두게 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밤 되셔요 ^^

500 기가...후덜덜 합니다.
전 바로바로 지워버리는 타입이라....
가끔 지워버린게 필요해질 때 난감하더군요.흑

뭐 이것 저것 쌓여서 용량이 좀 되네요 ^^
정말 실수로 지웠을 때의 아찔함이란 ~~ ㅎ

파일정리 시간 남아돌때 하면 진짜 시간 잘가는데 말이죠ㅋㅋㅋ

ㅎㅎ 취미가 파일 정리시군요 ㅎㅎ

스팀잇 관련된 자료는 없었을까요~
저는 언능 주말 왔으면~ ㅋㅋ

오늘 뒤진 부분에는 스팀잇관련된 자료들도 예전 포스팅의 흔적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