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 잡설

in #kr4 years ago

@

먹방 1.
요즘에 왜 유튜브에 영상 안올리냐며 톡이왔다.. 가운데 튜브에 안올라온다고 ㅋㅋ 스팀용으로 낙서장처럼 쓰던 유튜브다. 나중에 먹방좀 올려 달라고 순대국밥 영상 오랜만에 보는데 너무 맛나 보인다고..

먹방 2.
함께 일하는 분 중 몸만든다고 다이어트 중인 분이 있다. 앞에서 빵을 먹는데 이 런 느낌에 먹방 보는 구나 하며.. 넘나 맛나게 먹는다고.. 뚫어져라 쳐다봄 ㅋㅋㅋ 뭔가 부끄 부끄..

그러고 보니... 예전에는 뭔가 할때 찰칵찰칵이거나 녹화 버튼 부터 였는데 요즘은 .. ㅎㅎ 여튼 조만간에 뭐 먹으면 찍는다 했으니 오랜만에 업데이트 될 수도 있겠네요.

Sort:  

너튜브 드욱 더 흥해랏~! 💙 ♨♨♨

!shop

!COFFEEA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이시간에 이러시면 반칙입니다!!!!

흑흑흑

coffeea Lucky you @centering here is your COFFEEA, view all your tokens at steem-engine.com Vote for c0ff33a as Witness

전 먹방 안봅니다!! 남 먹는것 쳐다보는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ㅋㅋㅋㅋ

너뷰트 하는분들 인정해야죠..나두 하구싶긴한디 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269.87
ETH 3393.7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