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증검사

in #kr6 years ago (edited)

민증검사

이틀 전의 일 오랜만에 민증검사를 받았다. 코인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갑자기 문이 열린다. 어떤 분이 와서 민증검사를 하심... 사실 혼자 있을 때는 한번도 받아 본적이 없는데.. 같이 부르고 있던 애들이 동안이어서 그런가 보다. 동갑인데.. 나 혼자 있을 땐 안오더니.... 쿨럭 뭔가 민증검사 받을 수 없는 얼굴인가 나는 ㅋㅋ

요즘 자영업자들 몰레 들어오거나 속이고 들어오는 미성년자들 때문에 고생이란 이야기를 들었는데 문뜩 그것도 떠올랐다. 예전 PC방에 있을 때도 생각해 보면 그것 때문에 골머리이긴 했다. 이런 저런 트릭으로 들어와서 영업정지 먹고.. 법 개정해달라 계속 청원중이라는 듯 한데

아래는 실제 있었던 사건의 관련영상

환전

오늘 은행가서 환전 받아 왔다. 어플로 하면 저렴하다던데.. 한도가 적어서 직접가서 그냥 환전 받아옴.. 뭔가 원화가 아닌 돈이다 보니 뭐랄까 부루마불 돈 같은 느낌이다. 저거 몇장 내면 건물 받고 주사위 굴리고 해야 할 것 같은. ㅎㅎ

발바닥 갈라짐

나는 병원을 간다거나 약을 바른다거나 하는건 2년에 한번이나 갈까 그것도 주변에서 가라가라 해서 가는 편이다. 그렇게 까지 아픈경우도 없고.. 조금 기다리면 금세 낳아지길레..
발바닥이 갈라져서 걷기 힘든데 촬영은 잡혀 있고 하니.. 약국에 내려가서 약을 바르고 그 위를 보습밴드로 덥어 주었다. 그리 아프던게 금세 잔잔해지고 치료속도도 빨라진다. 오랜만에 의학기술의 힘을 받으니 뭔가 기분 좋음.

운동은..

운동은 화요일 목요일 이렇게 이틀간 나간다. 다음 주는 화요일 갈 수 없으므로 오늘도 갈까 하는 중~~ 어제는 레슬링 드릴이던가? 레슬링시 상대를 껴안았을 때 그 힘을 기르기 위해 아령으로 다양한 자세로 운동하는 것을 했다. 팔 안쪽이 아직 뻑적지근 한 상태. 그래서 쉴까도 하는데 어짜피 도서관에 책반납이 있어서 가야 하니 들려 볼까 하는 중~~ 오늘은 설렁설렁한 코치님이 함께 하기를 ㅎㅎ

잡담

아 그러고 보니 오늘 금요일이군요 ~~ 어짜피 내일도 일하는 날이라 큰 의미는 없지만 뭔가 해야 할 것만 같은 ㅎㅎ 문화적인 세뇌? 려나요. 내일은 오전부터 움직여야 하니 일찍 잠들기를 의도해야 겠습니다. 11시 쯤 일어나는 버릇이 들어놔서 ㅎㅎ

일 마무리 하고 밖에 나갈까 하던 중 조잘조잘 써보고 가요 ^^

모두들 불금 되셔요 ^^

Sort:  

민증검사 축하드립니다!
아마도 센터링님때문에...했을거라고....그랫을거라고....그랬다고...믿어지네요^^

ㅋㅋㅋ 뭔가 말의 꼬리가 긴데요 ㅋㅋㅋ

민증검사라니 언제 있었던 얘기인지 기억도 나질 않는군요 ~~~
젊음이 부러워 집니다 .

오.. 민증검사..요즘엔 저도 안하던데 ㅠㅜ부럽슴다

저도 혼자 있을 때는 ㅜㅜ

역시 센터형은 아직 젊음 ㅎㅎ

ㅋㅋ 아직이라는 수식어는 빼셔도 ㅋㅋㅋㅋ

저는 신랑과 스무살 때부터 연애했는데요~
동갑인데 늘 신랑만 민증검사 한다는요 ㅜ
민증검사 받지 못하는 동지 여기 있으니
슬퍼마세요^^;; 조심히 즐거운 여행 하시구용~!!

앗 뭔가 웃픈 ㅎㅎ
고맙습니다. 즐건 나들이 하고 올께요 ~

불금되세요'.'*

앗 소영님이다 소영님도 불금되셔요 ^^

회춘을 축하드립니다. 민증검사 ㅎㅎ 기분 좋았겠어요.

ㅋㅋㅋ 회춘이라니 ㅋㅋㅋ 고맙습니다.

고등학교때부터 민증 검사를 받아본적이 없는 저는 웁니다 ㅠ.ㅠ
발바닥 갈라지면 무지 괴롭습니다. 신경도 많이 쓰이구요.
빨리 치료되시길 바랄께요.

헉 고등학교때 부터... ㅜㅜ
저도 노안인지라 .. ㅋㅋㅋ
그러게요 연고 바르고 준거 붙이고 해서 괜찮아 졌는데 오늘 그 밴드 안붙이고 운동했더니 다시 벌어졌네요 ㅜㅜ 고맙습니다. 빨리 치료되기를 요

갈라진 발바닥이 얼른 낳기를 바랄께요^^
불금 보내셔요~

고맙습니다 ㅎㅎ 지금은 많이 괜찮아 졌네요 ^^

오~ 민증검사~

기분나쁠때도 있고 기분 좋을때도 있지요

환전 하시다니 여행의 기분이 벌써부터 나시겠어요~

행복한 불금 되세요~

민증검사는 클럽에서나 하는데 이렇게 하는건 오랜만이네요 ㅎㅎ
아직도 긴가 민가 싶기는 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081.52
ETH 3398.8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