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밭 산책 ~~

in #kr6 years ago (edited)

bb-16.jpg

오랜만에 딸기밭을 다녀왔습니다~ 풍성하게 딸기 잎들이 가득 보이는군요~~ 초록초록하네요 ~~

bb-3.jpg

첫째 둘째 셋째 3둥이 꽃이네요. 저 뒤에는 4남매도 슬쩍 보이는 군요 ~~

bb-4.jpg

요 녀석들은 들은 부끄러운지 잎사이로 숨어 있네요 ㅋㅋ

bb-1.jpg

여기에도 숨어있는 딸기 발견 ~~ 아갱이 딸기들 사이에 숨어 있네요 ㅋㅋ

bb-2.jpg

오늘은 수확이 이미 한번 있었기에 빨강빨강한 녀석들은 안보이는군요 ~~
뒷부분은 초록색이고 아래는 빨강 ~~ 뭔가 수줍어 보이는군요 ~ `

bb-5.jpg
빨간데 아직 작아서 선택받지 못했었나 보네요 미안 다음 날에 선택받기를요 ~~

bb-6.jpg
뭔가 요 딸기는 V라인이 잘 살아 있는 딸기네요 ~~
왁스도 안발랐는데 머리는 발라당 잘 올라가 있군요.
아래로 동생들도 오밀조밀~~

bb-11.jpg

벌들도 날아다니는군요. 벌들이 날아 다니면서 꽃들이 서로 사랑을 나눌수 있게 해준답니다. 덕분에 딸기가 태어나죠 ~~

bb-12.jpg

이아이는 딱 절반만 빨간색 남어지는 초록색이군요 ~~ 중간의 그라데이션이 예쁘네요 ~~

bb-15.jpg
뚠뚠이 딸기네요. 뭔가 딸기는 예쁘게 빠진 것보다 약간은 뚠뚠한 느낌이 한입에 들어가는 식감이 좋더라구요 ㅎㅎ 잘 자라다오 ~~

bb-19.jpg
햇빛을 함껏 머금고 있네요.
제일 동생 녀석이 제일 멀리 나가서 빛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ㅎㅎ

bb-20.jpg
꿀벌이 더웠는지 잎아래에서 꿀따는 중입니다. 사랑의 메신져 꿀벌 ~~ ~

bb-13.jpg

아직 초록초록하기만 한녀석이네요. 그래도 머리를 함껏 올려서 멋을 부리고 있습니다. 멋지게 자랄 것 같아요 ㅋㅋ

bb-14.jpg

완전 아갱이 딸기네요 ~~~ 이제 쑥쑥 자라려고 준비중 ~~

bb-21.jpg
한번 수확이 있기는 했지만 종종 요렇게 작은 빨간 녀석들이 잇긴느 하군요. 뭔가 꼭다리가 비대칭인게 더 귀여워 보입니다. ^^

아버지가 딸기 찰칵찰칵하는 걸보고 작년 사진 보여달라고 해서 보여 드렸더니..
작년 보다 올해가 좀더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매년 딸기 기르는 실력이 늘어 나시는 중입니다. ㅋㅋ

집가는 길

용인하면 거기가 무슨 시골이야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집을 가기 위해서는 요런 길을 걸어 들어가야 한답니다. 어둑어둑 ㅋㅋㅋ

IMG_5366.jpg
집에 들어가서 딸기를 찾으니 요렇게 소쿠리에 내어주시더라구요 ~~
딸기 다 납품에서 좀 전에 밭에서 몇개 따온거라고~~
따끈따끈 아니.. 신선신선한 딸기입니다 ~~

올라오는 길에는 어제 방송에서 먹은 고 딸기 한박스를 가져와서 오늘 점심까지 해서 클리어 했습니다.
이제 다음 딸기는 2주 뒤쯤이나 먹을 수 있겠네요 그때 부터 장터에 나가서 딸기를 팔 예정이니까요.

잡담

저는 오늘 일하는 날이었지만 다른 분들은 푹 쉬셨겠지요?
남은 휴일도 푹 쉬시고 꿀잠 주무셔요 ^^

Sort:  

딸기가 원래는 5월경이 제철이죠?

노지 딸기는 모르겠어요. 저희 딸기의 경우 12월경 부터 5월까지 수확해요 ^^

와! 벌써 딸기라니.. 하우스의 마법이 막강하군요!ㅎ

요즘 대부분의 딸기는 11월 12월 이 철이죠. 노지 딸기는 적어요 ~~ ㅎㅎ

올해 딸기가 비싸다던데 구경도 못했는데 요ㅎㅎ

정말 딸기가 금딸기라고 ~~

신선한 딸기가 정겹습니다
겨울에도 벌들이 활동을 하는군요 ㅎ
신기합니다 ㅎㅎㅎ

네 하우스 안이라 그런 가봅니다 ~~
예전에는 벌도 딜렀던 것 같은데 지금은 못본것 같기도 하네요

올해도 과천에서 딸기를 기다리는 분들이 있겠군요 ㅎㅎㅎ
아니면 이번에는 다른 곳으로 가시려나요 ㅎㅎㅎ

이번에도 과천으로 달립니다. ㅎㅎ
기억해 주시다니 고맙습니다.

딸기 정말 맛있어보여요.
한해 키운자식들이 정말 이쁘게 자랐네요^^~

딸기 맛남맛남합니다 ~~

부모님께서 딸기농사 지으시는 군요.
딸기는 실컷 드시겠군요.

저도 가끔 내려가야 먹습니다. ^^ 택배가 안되는지라요 ~~ 딸기는 연약한 생명체라 ㅋㅋ

작년 말에 스팀잇 처음 해을때 가운데님의 딸기 파는것을 포스팅으로 보았ㄴ는데 ㅎㅎ 1년이 다 지나갔군요 ㅎㅎ ㅎ

앗 그때 들어오셨군요 ㅋㅋㅋㅋ 매주 딸기 포스팅 하나씩 ㅋㅋ

딸기 ♥ 사랑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딸기는 사랑입니다 ~~

ㅋㅋ
순간 댓글을
내딸기로 읽었어용~! ㅋㅋㅋㅋㅋ
다 내꼬얌~!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흐응~~
딸기집 아들이셨네용.
부럽구로~~~

그럼에도 딸기는 자주 못먹는 다는 함정이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69.38
ETH 2424.22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