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오타대회] 배고픔.

in #kr4 years ago

4시 반쯤 관리 들어가서 8시 반쯤끝나고 식사해야지 했는데 중간에
떡볶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이다. 라고 쓰고... 는 배달시킨 떡볶이가 도착했다.

오늘 주문한건 오떡의 "깻잎 순대 떡볶이" 3가지 모두 내가 좋아하는 것인데 한데 모여 있다. 가격은 기본에 비해서 5000원 정도가 비싸고 ~~ 좋아라 하는 삽겹살떡볶이나 통오징어보다는 3000원 정도가 비싼 편. 오히려 삽겹이나 통오징어 보다는 저렴할 법도 한데

와서 이유를 알았다. 양이 어마어마 함. 기본에 순대 1인분을 그대로 쓸어 넣은 느낌이다. 지금 3분의 1정도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닫았다.

순대도 많고 깻잎도 적당히 있고 떡볶이야 기존의 오떤은 기본은 하니 전체적으로 맛이 있다. 으음 ~~ 맛난 것.

순중맛 그러니까 순한 중간맛 정도로 시켰다. 적당히 알싸한게 맛이 있다. 요즘은 좋용한 곳에서 식사 하는 것 실천 중인데. 왓챠 플레이로 자막이 있는 애니메이션을 음소거 하고 보면서 먹었다.

지금은 배가 뽀동뽀동해서 터지는 중이다. 아포~~ 과식 ㅜㅜ ㅋ

Sort:  

좋용한 곳에서 -> 조용한 곳
간만의 방문입니다~^^
잘 지내시죠?^^

넹넹 잘 지내고 있어요 ~

떡볶이의 세계가 넓군요? 어떤 맛일까?
띄어쓰기 -- 8시 반 쯤 끝나고
뽀동뽀동 -- 포동포동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

반쯤끝나고 ☞ 반쯤 끝나고

오떤은 ☞ 오떡은

!shop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감사합니다 ^^

깻잎이 들어가면 특유의 향때문에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Hi~ centering!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가운데님 좀 생겼던데...왜 연애는 안하세요? ^^

이미.. 하고.. ㅇ ㅆ ㅋㅋㅋㅋ

분식은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죠^

뽀동뽀동 배사진도 올려주고 하셔야죠? ㅋㅋ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nutbox. Nutbox is the DApp Incubator of Steem , and you can mine PNUT token by staking to us via https://nutbox.io .Contact us at https://discord.gg/zPkMuGY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2.99
ETH 2567.1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