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장터 소식

in #kr5 years ago (edited)

완판은??

수목 저의 포스팅은 대부분 장터이야기이지요 ㅎㅎ 오늘은 완판을 했을까요?
네 완판했습니다. 2시의 끝짜락 쯤이던가 끝!! 지난주 미세먼지로 안움직이시던 분들이 오셨는지 일찍 완판이 되었네요. 시식용 약간 남은 것은 오고 가시며 맛보고 가시라고 남겨 두었는데 그것도 사가신다 하셔서 다 팔고 ~~

사실 마지막 2Kg짜리 2개 남았을 때는 하나는 챙겨갈까 하며 챙여둘까 하고 있는 찰라 손님이 오셔서 빼앗.. 아 아니 팔았네요.

그 뒤로 오시는 손님들께 죄송하다고 말씀드리며 다음에 오시라고 말씀드렸네요. 딱 딸기만 사러 왔는데 하시면서 아쉬워 하는 분들께는 더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요건 잠시 한숨 돌릴 때 테이블 한켠의 모습인데 모습인데 정리를 못해서 돈이며 영수증이며 뒤섞여 있네요 ㅜㅜ 불야 불야 돈통에 집어 넣고 정리 정리

제 뒤로는 요렇게 박스를 정리 못해서 마구 쌓여 있는... 그 뒤에 바람이 쾅 불어서 뒤에 있는 박스까지 넘어졌다지요.. 딸기 있는 박스들은 괜찮았는데 빈박스들은 가벼워서 천막이 바라에 밀릴때.. 뭐랄까 전쟁터에서 장사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오늘 바람이 엄청 세네요.

점심을 시켜서 12시 반쯤이던가 도착했는데 받아두고 먹기 시작한건 3시쯤이네요. 다 팔고고 식사시작 계속 손님들이 오셔서 뚜껑조차 열어보지 못했...

희비가 함께 하는 어머님

완판하고 집에 전화해서 다 팔렸다고 하니 어머님이 기분 좋은 한숨과 미소를 전달해 주십니다. 그래도 한켠에 답답함이 계신 이유는 ~~


지금 하우스 3동이 바람에 비닐이 날랐다네요 ㅜㅜ 그래서 가슴 답답해하다 잠시 쉬며 한결 놓은 상태시라고 그래도 완판 소식을 들으시니 기분이 좀 괜찮아 지시는지 수화기 넘어 미소가 느껴지네요.

아버지가 직접 수리하는 건 바람도 많이 불고 규모도 힘들어서 하우스짓는 업자들을 불렀답니다. 당장은 바람이 심해서 안되고 비닐도 공수해와야 하기에 3일 정도 뒤쯤이나 시작한다네요.

그 사이 우리 딸기들은 추위에 떨고 있겠네요 ㅜㅜ 그래도 다행인건 영하는 아니라서 얼지는 않겠어요. 추위를 타니 물량은 줄어들기는 하겠지요 ㅜㅜ

회의


끝나고는 회의가 있었습니다.
요즘 장터 신청기간입니다. 매년 하던 농가도 벌점이라던지 준수사항등에 합격 못하면 탈락하게 됩니다. ㅜㅜ
가지고 나올 작물이라던지 ~~ 한해 생산량이라던지 출석이라던지 인증이라던지 ~~

그리고 실사 나와서 실제로 농작물을 키우고 있는지 체크하기도 합니다. 우선순위기 직접 기른 농산물을 가지고 와서 파는 거니까요 ^^

회의 참석해서 녹음 한뒤 집에서 요런 부분에 실무?를 보고 있는 동생에서 전달했습니다 ~~

아 저에게 중요했던건 회의 들어가면서 나누어준 맛나는 약밥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양쪽의 약밥는 뭐랄까 일반 약밥 느낌인데 가운데껀 뭐랄까 좀더 찰지고 미세한 느낌의 약밥이네요 여튼 3개다 맛났습니다. 거기에 식혜까지 ㅎㅎ

잡담

이상 장터 리포터 가운데였습니다 응? ㅎㅎ

일주일의 "가운데"인 수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졸리니 조금만 이것 저것 만지작 하다 잠들어야 겠어요 ^^

모두들 행복한 밤 되셔요

Sort:  

식사도 못하실 정도군요. 쉬운게 없네요.

점심시간에 몰리시더라구요 ^^ 점심 먹고 들어가시는 길 사시는 분들도 많으셔서 ^^

hi @centering.!
How are you.???

약과아니고 약밥 같아요 ㅎㅎ 식혜까지 주고 착한 회의네요^^
오늘 바람 너무 심해서 나갔다 그냥 들어왔는데... 농가에 피해가 있을 정도였군요. ㅠ

아 약밥이요 약밥 ㅋㅋㅋ 착각을 ~~
네 하우스가 ㅜㅜ 팔락팔락 ~~

바람이쎄더군요

정말 바람이 어마어마 ^^

완판 기념 축하(?) 도미노 하셨군요.ㅎㅎ
상자가 가벼워지니 세레머니를...

네 빈상자라 뒤에 바람이 우수수 천막이 휘청이니 우수수

오늘 바람이 정말 세던데 하우스 비닐이 날아갈 정도였군요.ㅜㅜ
딸기 피해 없기를 바랍니다

ㅜㅡ 딸기가 오들오들 떨면서 생산량이 일단 감소하고..
비닐 값과 수리 인건비도 ㅜㅜ

우와! 약밥 식혜 먹으러 회의 참석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하우스 비닐이 날라가다니 ㅜㅠ 딸기들이 무사하길!
완판 축하축하 🎉🎉🎉

회의 대리 참석 가즈아!!
ㅜㅜ 딸기들이 많이 추워하고 있어요 ~~
축하 감사합니다 ~~

완판하시느라 고생 많으셨네요
하우스 비닐 문제로 피해없으셔야 될텐데요;;

감사합니다.
피해복구 잘 되었으면 하네요 ~~

완판 축하드려요 ㅎㅎ
바람 장난아니더라구요..딸기들 어쩐데요 ㅠㅠ
빨리 집을 만들어줘야 할텐데요...

그러게요 ㅜㅜ 딸기들 ~~
부모님 걱정이 많으시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422.01
ETH 2688.96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