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발표] 제대로 작두 타신분이 계시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메인.jpg

우와 정말 딱 날짜를 그대로 맞추신 분이 계시네요. 수 많은 날짜 중에서 어찌 그날을 딱 찝어 내시는지.
이번 것은 범위가 넓어서 같은 달에 맞추시는 분이 있으려나 했는데 3분이나 계셨구요.

Image.png

발표 두구두구두구

풍악.gif

1등 @dropthebeat 님어쩜 이리 딱 맞추시는지 정말 제대로 그분이 오신듯 합니다.

2등 @eternalight 님 수많은 날짜를 제치고 같은 달에 안착하신 2등 대단대단 ~~~

3등 @sampling 님 좋은 숫자는 다 나갔다고 하시면서 3등을 하시는 건 반칙 아닙니까?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잡담.

  • 올초부터 만나자 만나자 하다 일정이 계속 안맞았던 분을 드디어 만났네요 ㅎㅎ 그분은 수원이고 저는 서울이라서 어디서 만날까 하다가 장소를 정하지 않고 만나기로 했습니다. 같은 시간에 출발해서 서로 위치를 주고 받으며 마주치는 지점에서요 ㅎㅎ 어디서 만날지 미정인 상태에서 그리 약속 잡는 것도 재미있더군요. 석수역에서 마주하게 되었다죠 ㅎㅎ 스티미언이시기도 하고 .. (지금은 잠수 중이시긴 하지만) 오늘 고팍스 통해 출금하는 것도 알려 드리고 이런 저런 스팀에 관한 이야기도 나누었는데 글꾸준히 올려야 겠다는 생각이 뿜뿜하신듯 합니다. ㅎㅎ
  • 쥬라기공원 봤는데 엄청 재미까지는 아니지만 긴장감있게 볼만합니다. 뭐랄까 공룡의 압도적인 크기?? 그런 느낌이 좀 덜 산 것 같아요. 그래도 긴장감 있게 끝까지 이어져서 볼만합니다. 아 그리고 쿠키 영상있는데.. 엔딩크레딧 엄청 길고.. 그다지 볼필요는 없는 듯해요.. 배가 꼬륵꼬륵하는데 버티며 봤는데 .. ㅡㅜ
  • 뭐랄까 예전에는 풀보팅하면 10$ 넘고 했는데 지금은 ... ㅜㅜ 뭔가 스팀아 스달아 힘을 내주렴
Sort:  

세상에... 이런 난이도를 뚫고 정답을 맞추시는 분이 있다니... 대단하십니다.
스팀 가격이 맥을 못추니 스팀잇에도 활기가 점점 줄어드는 것 같아 걱정입니다.
빨리 예전처럼 스팀 만원대의 황금기가 돌아오기를!!!

난이도가 헬모드 끝판왕급인데도 정답자가 나오는군요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

헬모드 끝판왕이라니 ㅋㅋㅋ 저도 놀랬어요. 오차 범위 넓을 줄 알았는데 말이죠 ㅎㅎ

오웃 찍기의 끝판왕들 이시네요
전 년도만 맞춘걸로 만족합니다 ㅋㅋ

ㅎㅎ 이번껀 끝판왕 인정입니다 ㅎㅎ

와 이걸 정확히 맞춰내는 작두라니....그나저나 스팀가격이 지지부진해서 그런지 흥미를 잃고 떠나시는분들도 점점 생기네요 ㅜㅜ

뭐 인연이 거기까지인가 보죠.. 아직 인연의 끊이 남아 있다면 또 돌아오시리라 ~~~
시타님도 1등 한번 가셔야 하는데 말이죠 ~
불교의 신통들 중에 숙명통이 나와 남의 과거를 꾀뚤어 보는 능력이라고 하던데 ㅎㅎ

아~작두 타고싶다~

다음에 한번 타보시죠 ㅎㅎ

년맞춘것도 대단한데 달일까지..ㄷㄷ 대단합니다

형도 안자네 ㅎㅎ 난 역사 수행평가 ㅠㅠ 홧팅!!

놀라운 촉이죠 정말 ㅎㅎ

오!! 다들 대단하시네요
150530 찍었는데, 왜 제가 1년을 앞서갔을까요ㅋㅋㅋㅋㅋ

가운데님은 딱 정해진 곳보다 흐름대로를 좋아하시는군요
신촌행도 그랬고, 오늘 만남도 마주치는 지점.
신선하네요^^

과거에 메여 계셔서 .. 아 이게 아니군요 ㅎㅎㅎ
그래서 멀리 잡아 놓는 약속은 잘 안해요.. ㅎㅎ 그때그때 느낌에 따라.. ㅎㅎ

thats nice one .. have a nice day dear friend

비트님께 기를 좀 받아야겠네요.ㅎㅎ

ㅎㅎ 기 받아 가시옵소서 ^^

아으 아깝다 ㅠㅠ
스팀스달 가격이 떨어지니 확실히 심심하네요..

ㅎㅎ 슬슬 올를때가 되었는데... 라는 생각을 시작한지가 좀 되었는데 말이죠 ㅋㅋㅋ 가즈아에서 언제 가는거냐?? 가 자꾸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17.78
ETH 3516.7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