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그리고...

in #kr5 years ago (edited)

탑차의 뒤를 열어본다. 새로운 어제 줄기에서 나온 딸기들이 옹기종기 모였있다.
반가움과 함께 옮길께 많네 싶은 ㅋㅋㅋ

자리에 옮겨 놓고 소소하게 꾸준히 판매한다. 속도는 느리지만 잔잔하게..
덕분에 오랜만에 옆집들과 밥도 먹었다. 밥먹는 사이 2~ 3번 정도 일어서서 딸기를 팔았다.
요상하게 밥먹을 때면 오시는 손님들이

정신없이 팔다 보면.. 밥은 건너뛰는 경우도 많아서.. 민폐니 신경쓰지 말고 드시라고 했다.
어제는 유난해서 5시에 먹었다.

2시 마지막 쯔음이 되었을까?.. 팩은 없어진지 오래고 2kg 4상자 정도 남았다. 어 어느세 이렇게 많이 팔았지?
쿨럭 집에 전화해야 겠다. 마음을 먹었을 때 한상자가 또 팔린다. 집에 전화 고고

1차 완판

집에 전화하니 미리 전화하지 지금 올라가면 4시 쯤이나 될 텐데.. 팔수 있겠냐고 말씀하신다. 아 다음 부터는 미리미리 연락해야지 ~ 상자가 좀 있을 때 미리 전화 했어야 하는데
아버지가 출발하신다고 전화 왔다. 바쁘시다던데 그래도 여유가 좀 있으셨나 보다.

1박스 남기고는 넘도 없고 시식도 없으니.. 좀 천천히 팔리기를 바라면서 자리에 앉아 있는다. 급하게 영상편집해야 할께 있어서 노트북으로 편집편집 어찌 보면 여유 시간이 생긴게 감사하다.

마지막 한박스도 금세 팔려 버림.. 일부로 팩으로 나누거나 맛보기도 없이 천천히 팔리기를 기다렸는데 쿨럭 !

1시간 반정도의 공백.. 오고가시는 분들에게 1시간 정도 있으면 온다고 죄송하다고 말씀드린다. 주변이 집이니 다시 오겠다는 분도 있고.. 시간이 가까워졌을 때는 산책하고 오시겠다는 분도 계신다.

아이와 함게 오셨던 분이 조금있다 다시 온다고 말하시고 돌고 다시 오신다. 시간은 4시 45분 쯤이려나? 아이 픽업하러 가야 해서.. 아쉽지만 딸기 못사고 가신다고 넘나 죄송스런 ㅜㅜ
그런데 딱 가시고 2분 뒤 쯤에 아버지 오심 혹시 주변에 있으실까 하고 달려가보고 주차장도 둘러 보지만 이미 가심 ㅜㅜ 넘나 아쉽~~

조금씩 오시기로 하신 분들이 오시고.. 2kg짜리 20상자쯤 가져왔는데 소소하게 팔다 보니 싹다 팔아 버림~~
1시간정도남은 상태라 흠 싶었는데.. 성공

완판 + 완판 ~~~ 두완판 성공

2상자 정도 챙겨가야지 했는데 내껀 남지도 않음 ㅜㅜ ㅋㅋㅋ
딸기는 다음 주 장터가서나 먹어야 ~~

잡담

내일은 늦잠 자고 싶은데 ㅜㅜ 일찍 일어나야 하네요.
모두들 꿀잠되시고 또봐요 ~~

Sort:  

정말 너무나 성실하신거 아니예요? ㅎㅎㅎ
부모님의 농사지은 딸기를 아들이 열심히 팔아 주시니
효자가 따로 없단 생각이 드네요.^^

파는 재미도 쏠쏠하긴 합니다 ㅎㅎ 사실 성실과는 거리가 좀 있는 사람인데 말이지요 ^^

!dramatoken

앗 감사합니다. ^^

뭔가 완판의 비결이 있으신거 같네요. ^^

제 얼굴 아 아닙니다 ㅎㅎ

요즘같은 불경기에는 완판하기힘든데 2번씩이나 달생하시니. 장사하신다구 수고하셨구 푹쉬시고 불금인만큼 즐거운 하루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완판 축하 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우와! 2차 완판이라니~
담엔 미리미리 전화해서 싹 다 팔즈아~ ㅋㅋ

넵넵 ㅎㅎㅎ 싹다 깔끔히 ㅎㅎ 팔즈아 ~

완판 ㅊㅋㅊㅋㅊㅋㅊ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라니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완판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You have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완판 추카추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7928.13
ETH 3777.5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