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게. 질문.

in #kr9 months ago (edited)

91553.jpeg

  • 이건 답이 아니라 호기심이고 사랑입니다 답이 아니야 우리가 당신의 질문을 빼앗았다면, 당신의 질문을 멈추지 말고 더 많은 것을 얻었으면 좋겠고, 대답하지 말고 질문을 먹이십시오. 먹이세요. 우리는 함께 많은 것을 하나씩 할 수 있습니다.
  • 제가 혼란스럽지 않았다면 제가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없었을 것입니다. 모르는 것이 아는 것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우리가 항상 무언가를 알고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실제로 알 수 없습니다.
  • 보니 -

보니가 답을 가져다 주려는 것이 아니라 질문을 소중히 대하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다. 몸의 감각 무게를 탐구하면서 답을 내리기 보다 계속 몸을 열고 감각을 열고 의식을 여는 것을 답을 내리는 것이 아니라 질문을 통해서 여는 것에 대해서 중간 중간 이야기 해준다.

머리로 안다고 하는 순간 고정되고 멈춘다.
계속 흐르는 호기심.. 흐르는 사람.. 흐르는 몸에 대해서 떠올려 보게 된다.

바디마인드 센터링. 오늘은 무게에 대한 감각에 대해서 들여다 보는 시간이었다. 물리적 무게 .. 의식의 무게..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경험하고 있는가.

Sort:  

저도 경험을 해보고 싶네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