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in #kr5 years ago

선물?

이제 다음 주면 장터가 끝이다. 목요일날은 1차로 완판하고 2차 완판에는 실패했다 ㅜㅜ 그래서 좀 남아서 내가 챙길 것 챙기고 ~~ 양쪽 분에게 드려야지 싶었다.. 그런데 애매한게 양쪽 다 한분이 아니라 여러분임.. 하나만 드리기도 그렇고 여러개 드리기도 그렇고 ㅜㅜ

거기에다 옆옆집이 오늘 딸기를 구매를 했는데 한쪽만 드리기도 모하고.. ㅜㅜ 결국에는 자중하자 싶었다.

그러다가 옆집에서 떡을 주시기에 딸기를 한박스 챙겨 드렸다. 명분이 있으므로 ㅎㅎ

평소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을 때는 뭐 혼자 먹기도 그렇고 한명만 챙겨주기도 그렇다.. 뭔가 한명만 차별해서 챙겨주는 듯한 느낌도 있고.. 누군가에게 칭찬도 여럿이 있을 때는 다른 사람이 비교당하는 느낌이 있을 까봐 자중하는 편..
ㅎㅎ

영화 기생충

악인전 이후에 오랜만의 영화다. 메가 박스 포인트 소멸건이 있어서 보고 싶었던 영화인지라 보러 갔다.

카메라 앵글들도 재미있었고.. 스토리도 넘나 재미있었다. 관계를 통해 긴장감을 주고 웃음을 주고 .. 이런 저런 생각꺼리들도 던져 주는..

저런 이야기를 저렇게 재미있게 풀어낸다는게 신기.. 사실 다른 감독이었으면 투자도 안들어왔을 법하다. 그였기에 요 스토리에 투자가 들어온듯..

아래와 위... 흑과 백.. 냄새를 통한 구분... 등 이모 저모 재미있는 볼꺼리가 많았음..

잡담

불금의 새벽이네요.. 영화보고 들어오니 어느덧 새벽 2시 소소하게 끄적끄적 하다 갑니다. ^^
모두들 꿀밤 되세요 ~~

Sort:  

악인전 이후에 오랜만의 영화다

악인전 얼마 안된 영화 아닌가요? ㅎㅎ 전 영화관이 어떻게 생겼는지 기억도 없구만...ㅋㅋㅋㅋㅋㅋ
기생충 저도 한번 보고 싶네요!!

항상 오늘이라는 선물에 감사하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운데님 기생충을 보셨군요~ 상받은 영화라 저도 보고싶은데...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

영화 보고싶어지네요. ^^

기생충은 대박나겠죠? 얼른 보러가야 할텐데..

이름있는 감독이라서 빛을 보는군요.

전 극장 가본지가 언~ 몇년은 된거같아요.
아니구나 최근에. 뽀로로 보러 갔었구나....;;;

괜히 한집만 주면 그것도 참 애매하져~~~기브앤 테이크일대 괜찮을듯요^

네 그러게요 ㅋㅋㅋㅋ 그래서 명분이 생기자 마자 샤샤샥 ~

기생충 엄청 기대됩니다.^^

불금에 영화보셧으면 해피하셨을거 같습니다^^

기생충 벌써 보셨네요 ㅎㅎㅎㅎㅎ
믿고 보는 봉준호!!

우리 봉형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07.88
ETH 2506.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