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in #kr6 years ago (edited)

꿈.

학교를 등교하고 있었다.
고양이 한마리와 한께..
이 고양이란 녀석은 사랑스럽지만 사나운 녀석이다.
같이 걷다가 오두막 안쪽으로 들어간다.
어어 당황하며 따라 들어간다.
입구에서 잠시 주춤..
안쪽은 마치 사극속의 집 같다.. 거미줄도 보이고.. 지프라기도 보이고..
용이 내어 들어가려 하니 그 어두운 와중에 슬그머니 무언가 빛난다.
거대한 지내가 잘려 있는게 보인다. 나의 팔뚝의 반정도의 느낌이랄까?
죽은지 얼마 안되었는지 반들반들하다.

갑자기 고양이가 그 잘린 지내를 물고 밖으로 나온다.
논으로 달린다. 논에서 장난치고 있다.. 잘 잡히지 않아서..
그물같은게 있을까 둘러보다 봉지가 보여서 봉지로 고양이를 접는다..
고양이가 물고 있던 잘린 지네도 들어온다.

그렇게 봉지에 고양이를 담아서 걸어간다.
그런데 꿈틀꿈틀 부서운 기분에 봉지를 던진다.

봉지가 점점 작아진다.. 반투명한걸 자세히 들여다 보니..
잘린지내로 고양이가 빨려 들어가고 있다..
아 큰일났다 하며 달려가서 말려 보려 하지만
빨려 들어간데다 쪼였는지 지내도 훨씬 얇아져 있었다..

어떻게든 꺼내보려고 지내를 잡아서 터트렸다...
펑 하고 터지며 무언가가 주변으로 나의 몸으로 튄다..

뒤척이며 잠에서 깨어난다..
이건 무슨 꿈이지?

천하제일 오타대회

심각한 오타쟁이인 가운데의 자기갱생 + 글 읽는 분들의 즐거움과 보팅 빵빵이벤트입니다.

이 글에서 오타 또는 맞춤법을 찾으시는 분 시간순서대로 순번과 함께 적어 주시면 5분에게 30% 보팅을 해드립니다.
기간은 글이 쓰여진 뒤로 24시간입니다.

양식

양식 미준수 시에 순위에 드셔도 탈락?입니다. ^^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의 순번 : 원본오타 -> 수정된글

예로 첫번째 분이 '콩부하러'란 글을 발견했다면 아래처럼 되겠지요 ^^

001 : 콩부하러 -> 공부하러

-- 중복되는 경우에는 먼저적어주신 분에게만 ^^
-- ' : ' 의 여부는 유연성있게 넘어가겠습니다. ㅎㅎ
-- 앞에 양식 미준수, 중복의 경우에는 카운팅에 안들어가니 이어서 해주세요
-- 만일 같은 순번이 있을 경우에는 뒷 순번은 탈락(눈치게임입니다.ㅎㅎ ) 002가 두명이면 뒤의 002는 탈락


선착순에 안타까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추가 이벤트입니다. ^^
당첨자는 다음 포스팅에 발표합니다. 만약 같은 것을 찾으신 분이 있다면 먼저 써주신분이 당첨자입니다. ^^

잡담

아침에 일어나 꿈을 기록해 봅니다 오늘은 뭔가 조심해야 할듯 하네요 ㅋㅋ

1시부터 예비군인데 조금일찍와 기다리고 있습니다. 책은 휴먼디자인 교제와 바른몸이아름답다 라는 책을 챙겨왔네요 ~ 핸드폰 내고 들으면서 노트에 글이나 끄적거리고 가끔 책읽고 해야겠습니다.

사진혹의 호포책은 동생 주려고 한권은 제가 읽을려고 내려오기전 구매했네요

20180824_191417.jpg

모기한마리가 자꾸 제 손등을 노리네요 휘휘 손짓으로 내치는데 자꾸 들이뎀 ㅜㅠ

아 특별 이벤트 당첨자는
Capture+_2018-08-27-12-36-35.png

Capture+_2018-08-27-12-35-59.png

그럼 저는 다녀오겠습니다 ㅎㅎ
핸드폰 반납 !!

충성!!

Sort:  

006: 고양이를 접는다 -> 잡는다

예비군 몸 조심하세요. 낙옆도 살포시 ㅎ

특별이벤트에 당첨입니다 ㅎㅎ
005까지는 선착순
006은 없습니다. 대신

특별 : 접는다 -> 잡는다.

003: 지내 -> 지네

읔 지네죠 지네 ㅋㅋㅋ
잘지내도 아이고 ㅜㅠ

004 : 지프라기 -> 지푸라기

이건 고양이꿈이로군요~ ㅎㅎ

비오는날 예비군 교육이라면 정신교육만 받겠네요

오늘은 천하제일 오타대회 성공했네요~

ㅋㅋㅋ 성공 축하드립니다 ㅋㅋ 빠름빠름
핸드폰 반납도 곧이네요 ㅜㅜ ㅋㅋㅋㅋㅋ

으~ 핸드폰 반납이라니 이제 몇시간동안 사회와 안녕이시군요

즐겁진 않겠지만 그래도 즐거운 예비군 훈련이 되시길 바래요~

002 : 한께 -> 함께
가운데님 오래망간이에요 잘지내셨지유^^?

오랜만에 뵈어요 잘 지내고 았답니다 ㅎㅎ

002: 교제와->교재

순위에 들려고 댓글이 간단해지네요 ㅋㅋ
예비군 가서 책을 읽는건가요?^^;;;;

흠 듣다가 지루해지면 책읽고 할듯한데 대부분 지루모드 ㅋㅋㅋ

005: 자꾸 들이뎀 -> 자꾸 들이댐

추가) 예비군 훈련 잘 다녀오세요.

5등 축하드리옵니다 ㅋㅋ

001.부서운->무서운
ㅋㅋㅋ 책잼나게읽으세영.

고맙습니다 1등 축하드려요 ^^

첨으로성공했는뎅 1등이라 오눌넘행복하네용 ㅎㅎ
훈련잘받으시구 조심히 오세요

006 : 용이 내어 -> 용기 내어
찾았다~~ ㅎㅎ
예비군 교육 잘 받고 오세요~

그러나 5등까지만 ㅜㅜ
감사합니다.

앗 찾았다. 용이내어->용기내어

순위권 밖이신지라 거기에 양식 미준수 ~~ 아쉽아쉽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한개 찾았어요...ㅋㅋㅋㅋ
지프라기 ->지푸라기

푸하하핫 맞았어요?..

아쿵...
저위에 벌써 하셨어요
다시 순서에서 밀림 ㅠㅠ

아 아쉽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