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분다 ~~ (17시 업뎃)

in #kr6 years ago (edited)


지금 숙소 주변 상황입니다. ㅎㅎ

@woodaram 님께서 오키나와한테 안부를 전해 달라 했지만 제 안부를 전합니다 ㅎㅎ
그래서 동영상 말미에 소심하게 외쳐봅니다.

오겡끼데스까? 와따시와 겡끼데스

24406F4256B404FF23D85D.jpeg

파도가무섭습니다 가까이서 찍으면 빨려들어갈까 저 멀리서 ~~

어제는 아버지랑 이런저런 이야기 도란도란하다 쿨쿨~ 덧글에서 많은 분들이 언급한대로 미묘하게 어색합니다 ㅋㅋ 가깝지만 그사이에 오굴거림이 있다랄까요 ㅋㅋ

지금은 식사하고 와서 뒹굴뒹굴중입니다. 오늘까지는 해변주변숙소고 이동해서 시내쪽숙소로 갑니다.

아 식사하는데 안에는 잔잔한 음악이 나오교 여유로운 분위기인데 창밖의 바다에서는 파도 치고 ~ 다른곳을 보면 야자슈 잎이 파르르르 최선을 다해 몸을 떨고 있고 묘한 느낌입니다.

지금 창밖으로 휘이이잉 휘이잉 바람소리가 가득 들리네요

걷다가 갸녀린 제가 바람이 날아가면 어쩌죠?

오늘은 수족관등의 안에서 하는 일정으로 ~~ 40분 출발이니 잠시 잠들어야 겠습니다.

이상 오키나와 기상리포터 가운데였습니다

오늘 뭔가 적고 싶은게 생기면 여기에 추가업뎃 할께요 ㅎㅎ

2018년 7월 10일 오후 5:02 덧...

점점 바람이 잦아들어서 딱시원한 정도로 줄었습니다. ㅎㅎ
적당하 강한 바람도 즐기고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돌아다니기 좋았습니다.

나고파인애플 파크 [영상]

숙소에서 나와서 나고파인애플파크로 이동했습니다.
밖코스가 있기도 하지만 대부분 실내에서인지라 날씨영향은 없습니다.
식물원같은 느낌으로 이것 저것 구경하고 나오는 길에는 파인에플로 만든 이런 저럼 것들을 시삭할 수 있고 다양한 제품들을 팔고 있습니다.
본래는 파인야플로 배채울 수 있는 곳이었다는데 오늘은 없다다군요. 생각보다 볼꺼리들이 많았다고 말씀들 하시더군요.
무인카트로 한바퀴 산책하고 걸어서 둘러보는 형식입니다.

영상에서는 걸어서 다니는 동선은 없네요 거의 가족이 나와있는지라 ㅎㅎ

추라우미 수족관 [영상]

05년인가까지는 세계에서 가장큰 수족관이었다 지금은 3등정도 한다는 듯 싶네요.
오랜만에 다양한 물고기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태풍때문에 못보려나 했던 고래들이 붕붕 하늘 날아다니는 쇼도 봤다지요 ~~
나오는 길 비가 살짝 똑똑 떨어지다 멈추었네요. 자동차로 오늘 묵을 숙소로 이동중인데 에어컨 바람이 시원시원합니다.
옆으로는 바다가 넘실넘실거리고 하늘은 구흠으로 어둑어둑해졌습니다.
핸드폰으로 영상 만지작 ~ 하고 글로 끄적이는 중입니다.
숙소 갔다 나와서 식사하고 쇼팡을 살짝할 듯 하네요 ~
지금 핸드폰으로 차에서 쓰는지라 오타작렬 ㅎㅎㅎ

Sort:  

지금 뉴스를 보는데 일본 비피해가 엄청나네요
안전하게 귀국하세요

네 안전하게 귀국했습니다. ^^

..... 바람이 어마어마하네요 조심히 다니면서 즐겁게 다니세요!!!!

니 바람이 무섭무섭합니다 모다는 자꾸 날아가려하고 ㅎㅎ

실시간으로 현장 상황을 볼수 있어서 좋네요.
바람에 날라가지않게 조심하셔요.~^^
구경도 많이하시고요.

제가 좀 갸녀린 사람이라 걷다 날아가면 어쩌죠? 좀 더 세게 불면 정말 날아갈듯 합니다
고맙습니다 즐거운날 되셔요

바람 엄청 심하네요~파란배경에 노란 옷 이뻐요ㅎ
그래도 여행은 좋겠죠?^^

옷말고 제 얼굴도 칭찬을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네 이모저모 신기하네요

ㅎㅎㅎ귀여운 오타네요.

나오는 살 비갈 살짝 똑똑 똘오지다 멈추었네요.

살? 갈비살인가 다시 봤는데
똑똑 똘어지다 이부분이 귀엽네요 ㅋㅋ의도한 글인가요 ㅎㅎ

차애서 이동하면서 핸드폰으로 다다다 하다 보니 수정해야겠어요
저의 귀여움은 블록채인에 세겨졌지만 조금이라도 적은 분들이 귀여움을 못보도록 ㅎㅎ

아.. 가운데님 죄송해요. 웃으면 안되는데 플레이하자마자 빵터졌어요. T^T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하필 이럴때... T^T

웃으시라 삽입한 컷이에요 ㅋㅋㅋㅋ 성공이네요 ^^ 어제 물놀이는 즐겼고 오늘은 실내코스입니다 ㅎㅎ

INTERESTING :D upvoted!

헐..
태풍이 부나바요...

바람이 엄척 쎈대요?...ㅎㅎㅎ

타풍이 슬쩍 비켜서 지나갔어요 ㅎㅎ 그래서 이동 해서 다음 장소를 갈 때쯤에는 선풍가 중풍정도로 좀 더 잔잔하게 ~

날러갈까 무섭네요.아무쪼록 무탈없는 여행되세요^^

날아가면 잊지 말아주세요 ^^

바람이 심한 정도가 아니네요. . .
자동차도 날아가겠어요. 조심하셔요!!!~

바람이 대단하네요!
센터링님.... 바닥에 꼭 포복하셔서 다니세요! 날라가면 안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