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를 먹었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그저 먹기만 하는 영상입니다.
대충 10분이 넘는 식사지만 짧게 노래 길이에 맞추어서 2:40초대로 ㅋㅋㅋㅋ

인크레더블 버거 정말 크긴 하더군요. 한입에 안들어가서 뜀틀 도움 닫기 하듯이 1차벌림 2차벌림 해야지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제가 입이 작은편이라 그런걸지도요 응? ㅋ

맘스터치 그러고 보니 무척 오랜만인듯 합니다~~ 한 5개월 쯤은 된듯 한데 아닌가. 지난 번 맘스터치도 영상을 올렸던 것 같은데 돌아가 봐야 겠네요.

비몽사몽

일어나서 세면을 하고 칫솔질을 하려 치약을 짯습니다. 그런데 손등에 짯더군요 ㅋㅋㅋㅋ 폼클랜징이랑 치약이랑 혼란이 왔나 봅니다. 칫솔을 꺼내서 손등에 짠 치약을 쓸어서 치카치카 ㅋㅋ

그래도 예전에 칫솔에 실수로 폼클랜징 짜서 당황했을 때보다는 괜찮네요. 아 폼클랜징 맛이 이런거구나 온몸으로 깨달았던 ㅋㅋ

108배


108배는3일째 쉬고 있습니다. 작심 3일이라더니 ㅋㅋ 어짜피 꾸준히 할 생각은 아니었고 생각날때 할꺼였지만 3일정도 가니.. 어 매일 하려나 했는데 토요일일 바빠서 빼먹고 어제도 종일 정신 없었고.. 오늘은 집에 좀전에 들어오긴 했는데 귀차니즘이 ㅋㅋㅋ 뭐 언젠가 또 하겠지요.

코인이 한번 더 움직였던데 혹시 제가 108배를 안해서 그런건가 잠시 죄책감도 ㅋㅋ

글이 심심하니 영상은 이틀차껄로 ㅋㅋ

잡담

오랜만에 글쓰네요. 2틀 쉬고 컴백.. 귀차니즘이 마구마구 돋아 나서 주말은 쉼모드.. 그러고 보니.. 몇주 전인가 포스팅은 아마 가끔씩 하게 될것 같다고 하고는 1일1포 하고 있었었군요 ㅋㅋㅋ

어제 페어링 6이야기를 쓰니 테이스팀에도 소개해달라고 덧글이 달렸어요 ~~
제 포스팅에 이런 저런 이야기가 섞여 들어가다 보니.. 뭐랄까..
음식 주제 하나!!! 이런 느낌이 아니다 보니 잘 안쓰게 되는 것 같네요 ㅋㅋㅋ
언젠가 테이스팀으로도 글 한번 써봐야 겠습니다.

벌써 11월의 마지막 주라니.. 이번주 금요일이 11월의 마지막 불금입니다.
월요일 하루 고생하셨습니다. 굿밤 되셔요 ^^

Sort:  

저 큰 걸 흘리지 않고...대단하십니다 ㅎㅎ

그러게요 작은 입으로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맘스터치 버거 맛나죠^^
새벽에 땡기네요;;

빨리 주무시고 내일 드셔요 ^^

108배ㅋㅋㅋㅋ 센터링님 영상 본 김에 저도 오늘 하고 잘래요~ㅋㅋ

제 영상 속도에 맞추어 주세요 ㅋㅋㅋ

오랜만에 집에서 피씨로 접속했더니, 가운데님의 글이 뙇 하고 바로 보이네요. ㅎㅎ

똬악!!! ^^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배고푸네요 ㅠ

어서 주무셔야합니다 ㅎㅎ

오 잘 드시네요~~
유튜브가서 좋아요 누르고 댓글도 남겼습니다.

저도 실외영상 찍으려고 짐벌 하나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오 짐벌 저도 하나 가지고 싶기는 한데 사도 잘 이용 안할 것 같기도 하구요. ^^
전 고릴라 포드 하나 들고 다닙니다.
본격 유튜버시군요 멋지십니다. ^^

스팀 펌핑을 위해서 뭔들 못하겠습니까^^
코인 관련 밋업이나 후오비 카니발 열리면
짐벌연결해서 촬영해 오겠습니다.^^

코인 유튜브 가즈아 ^^ 응원합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야밤에 출출한데... 햄버거를 보다니

햄버거 먹어본지 한참 된것 같네요...

와이프가 햄버거를 안 좋아하다보니 ㅠㅠ

라면이라도 하나 끓여먹어야 할까 봐요 ㅎㅎ

그럼 굳나잇되세요~

몰래 햄버거 한번 드시러 다녀 오셔요 ㅎㅎ
라면 맛나게 드셔요 ^^

굿밤입니다!

굿밤입니다. ^^

지난번에 맘스터치 버거 이벤트 하신게 5개월전인가요?ㅎ
너무 맛있겠잖아요 ㅠㅠㅠ
근데 영상 셀프로 찍으신거예요?ㅎ

모르겠네요 돌아가서 찾아봐야 ㅎㅎ
맛났습니다

네 셀프로 작은 삼각대로요 ^^

버거의 맛은 괜찮으셨나요? 굿밤 되세요~^^

그러고 보니 맛이 가물하네요. 어마어마한 크기에 입벌리느라 신경이 가있어서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72.48
ETH 3319.16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