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서치를 보고 오다.

in #kr6 years ago (edited)

가는 길

수요일날 일을 마치고 밖을 나서니 천지빼까리가 다 물이다. 하늘에서는 물이 흘러 넘치고.. 땅에서도 물이 올라온다. 영화를 보러 나와야지 했는데 날을 잘못 잡았나 싶기도 하다. 하늘에서 우락부락한 빗방울들이 세상에 있는 힘은 다 가진듯이 거대한 몸뚱이를 바닥에 부딪친다. 바닥에 닿자 마다. 팡하고 터져 버린다.

우산을 쓰고 있었지만.. 빗살이 강해서 자꾸 바지가 축축해진다. 비오는 날을 무척이나 좋아하지만.. 비와 바지사이가 애매하게 젖는건 좀 별로다. 쪼리에 반바지까지 완벽한데 바지가 젖다니 ㅜㅜ.. 이것 때문에 몇번 핫팬츠?? 길이까지는 아니더라도 짧은 반바지를 사려고 유니클로나 몇곳 갔었는데 안보인다.. 쿨럭 남자 짧은 바지가 없는거냐.. 운동복 파는데 가봐야 하려나.. 여튼 바지 젖는것 투덜거리며 빗살을 뚫고 영화보러 고고 ..

영화는 내 멤버쉽 포인트가 동이 나서.. 영화도 안보고 포인트도 거의 안쓰는 친구의 것으로 예매해서 받았다. 남아돌고 있는 lg멤버쉽 포인트가 은근 주변에 많음.. 나는 GS며 영화며 알알이 다 써먹는 중 ㅎㅎ 대신 1스달 보내드림..

영화 서치

우연이 개봉했다기에 넌지시 둘러 보았는데 재미있어 보여서 봤다.. 서스펜스 인지라 스포를 조심하기 위하여 리뷰나 덧글은 자제를 하고 이동했다.

(이 글에 스포는 없음. ㅎ )

갑자기 사라진 딸.. 내가 모르는 딸의 모습들.. 가출인지 납치인지 모르지만 진실을 찾아가는 아버지의 사투.. 어찌보면 뻔한 주제일 수 있다.

그럼에도 처음부터 끝까지.. 적절한 긴장감을 가지고 달리는 느낌이 좋았다. 진실을 이리 저리 틀어서 잘 숨겨두기도 했고~~

특히나 PC안에서 살아가는 듯한 착각을 주는 화면들이 재미있다. 윈도우 XP, 맥OS, 리눅스의 한종류인 우분투까지 운영체제를 보는 재미도 있고. 주연은 맥OS , 조연 윈도 XP, 엑스트라 우분투 정도랄까 ㅋㅋ 브라우져도 익스, 크롬, 파이어폭스까지 나온다 ㅎㅎ 어떤 덧글에서 애플을 쓰고 싶어진다는 글이 있던데 공감한다.

아버지가 IT회사에서 일하는 듯 싶던데 서치라는 제목답게 검색해서 인터넷과 SNS를 다니며 찾아다니는 솜씨가 엄청나다 ㅎㅎ 일상생활과 그런 도구들이 얼마나 밀접하게 연관되어 돌아가는지 낯설게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했다.

이 영화에서 구글이 엄청 잘 활용되는데 감독이 속했던 팀이 구글에서 개발한 상품들이 어떻게 영화 제작도구로 이용될 수 있는가를 연구하는 팀이었다고 한다. 그가 기획한 영상 중 하나가 구글 글래스 홍보 영상이기도 했다.

한국계 미국인 가정이라는 것~~ 실제 배우들도 미국계한국인이라는 것도 것도 흥미로웠다. 뭔가 KIM KIM 거리는데 반가움 ~~~

그리고 뭔가 이슈화 되니.. 친하지 않았던 이들이 세상 좋은친구였다고 코스프레하거나.. SNS여론이 바뀌고 이리 저리 튀는 걸 보면서 묘한 느낌이 들었다.

아 신파없이 깔끔한게 너무 마으에 들었다. 자칫 눈물짜내기로 빠질법도 한데 그런 장면은 없이 아니 간결하게 처리하며 넘어가는게 좋았다. 세상 슬퍼하는 모습을 이리찍고 저리 찍고 하는 영화들은 좀 지치는 감이 있기에.

별 5개중 별 4개 꾹 ~~

특별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80829_162523.jpg

이번 특별 이벤트는 @orange5008 님이 당첨되셨습니다.
선착순 당첨으로 덧글에 보팅해서 본문에 보팅해드리려고 했더니 이미 제가 보팅했네요 ^^
새로운 글에 덧글 다시거나 새로운 글 쓰시면 100% 보팅 해드리겠습니다.

아무레도 선착순에 못드신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려고 했던 부분인데. 선착순 분들이 빠르셔서 많이 당첨되시므로.. 선착순에 있으신분들은 특별이벤트 부분에서는 제외하겠습니다.
중복해서 뒤에 쓰셔도 특별이벤트 당첨 가능하십니다. ^^ 물론 빠르게 쓰신 한 분이요.

천하제일 오타대회

심각한 오타쟁이인 가운데의 자기갱생 + 글 읽는 분들의 즐거움과 보팅 빵빵이벤트입니다.

이 글에서 오타 또는 맞춤법을 찾으시는 분 시간순서대로 순번과 함께 적어 주시면 5분에게 30% 보팅을 해드립니다.
기간은 글이 쓰여진 뒤로 24시간입니다.

양식

양식 미준수 시에 순위에 드셔도 탈락?입니다. ^^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의 순번 : 원본오타 -> 수정된글

예로 첫번째 분이 '콩부하러'란 글을 발견했다면 아래처럼 되겠지요 ^^

001 : 콩부하러 -> 공부하러

-- 중복되는 경우에는 먼저적어주신 분에게만 ^^
-- ' : ' 의 여부는 유연성있게 넘어가겠습니다. ㅎㅎ
-- 앞에 양식 미준수, 중복의 경우에는 카운팅에 안들어가니 이어서 해주세요
-- 만일 같은 순번이 있을 경우에는 뒷 순번은 탈락(눈치게임입니다.ㅎㅎ ) 002가 두명이면 뒤의 002는 탈락
-- .. 이나 ~~ 사투리등은 예외사항입니다. ^^


선착순에 안타까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추가 이벤트입니다. ^^
당첨자는 다음 포스팅에 발표합니다. 만약 같은 것을 찾으신 분이 있다면 먼저 써주신분이 당첨자입니다. ^^

선착순에 있으신분들은 특별이벤트 부분에서는 제외하겠습니다. 그 이외의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니까요
중복해서 뒤에 쓰셔도 특별이벤트 당첨가능하십니다. ^^ 물론 빠르게 쓰신 한 분이요.

잡담

불금입니다. 파이야!!!! ㅎㅎ
오늘은 뭘해볼까나.. 일단은 오후에 스터디와 개인세션이 ~
즐거운 불금 되셔요 ^^

Sort:  

마음->마으

저도 하나 찾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특별이벤트 당첨 감축드리옵니다. ^^

어머나...완전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기쁠수가~ ㅎㅎㅎㅎㅎㅎ

001:응근->은근히

빠름 빠름이시네요 ^^

이제 정독 하겠습니다^^

002 : 당첨가능하십니다 >> 당첨 가능하십니다.

띄어쓰기 ㅎㅎ 감사합니다. ^^

ㅋㅋ 처음 선박순이네요.

감사합니다. 불금 행복 가즈어!!

005: 마으 -> 마음. 야호.

감축드리옵니다 ㅎㅎㅎ

003:핫펜츠->핫팬츠

헛 한팬츠가 맞게 나오는군요 ㅋㅋㅋ

004 : 천지빼까리 -> 천지삐까리
천지 삐까리가 사투리 같습니다. 철회하겠습니다.

천지 삐까리도 빼까리도 둘다 쓰이다라구요 ㅎㅎㅎ 일단 사투리는 목록에서 제외하기로 한지라 ㅎㅎㅎ

영화를 언제 봤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날도 선선해져서 좋아지니 영화도 보러 가야겠군요

오랜만에 들어 온거 같습니다 .
너무 늦게 들어와서 , 오타는 찾아보지도 못했습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고 계실꺼 같아요

001 : 마으에 > 마음에
의도적 오타 추측해봅니다.

005: 닿자 마다-> 닿자 마자

005는 다른 분이 먼저 아쉽 아쉽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