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포크 19 축제로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in #kr7 years ago (edited)

글을 보니 많은 분들이 행복해하고 계심이 물씬 느껴집니다.
대학축제에 초대가수를 부르듯이 더 큰 축제로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드포크 기념 스팀파워구매 글에서 @iieeiieeii 님이 "힘을 내요 스팀파워~~ " 라고 덧글로 말씀해 주시는데 아이디어가 하나 툭 떠오릅니다

하드포크 19를 기념하여 스팀파워를 업해보는 건 어떨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편의점에서 스팀파워를 충전하다(feet bitcoin) 이란 글을 최근에 썻었는데
이렇게 1만원짜리 비트코인을 사서 스팀파워를 구매하면 많은 분들이 가볍게 참여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스팀 타이밍 잡고 계신분도 있을 테니 지금이다 하시는 분은
지금 들어오시고! 아니신분은 소소하게 기념충전을 ~

스팀파워 업해서
보팅파워업!
이자업!
큐레이션리워드업!
하드포크19-축제분위기도업!

스팀의 매력 중 하나가
커뮤니티를 통한 직접참여 아니겠습니까?

스팀파워업하고 스티밋에 대한
감사나~
이렇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도나~
과정 인증샷 등 자신의 독특함을 나타낼 수 있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후기를 쓰고
태그는 kr-hardfork19 , hardfork19 로 해보면 어떨까요? ^^
(한글만 난무할 것 같아 kr을 붙였는 @woo7739 님이 말씀해주셔서 생각해 보니 두쪽다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다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이번이 처음이신 분은 첫스팀파워업 설레임을 만끽해 보시는 기회가 될수도 있구요 ^^

부끄럽지만 문뜩 떠오른 아이디어를 공유해봅니다

참여하실 분은 손들어 주세요!!

리스팀 해주셔요!!

악재도 호재로 만들고!
호재는 더 강력한 호재로 만든다는 커뮤니티의 힘을 모아보죠!!

스팀파워업 후기가 아니어도 이번 하드포크 관련된 글은 kr-hardfork19 , hardfork19 모았으면 좋겠네요 ^^ 한번에 보기 편하도록요

Sort:  

@centering cool post nice gif's

thank you !!! :)

@centering its my pleasure would you like to look at my music ? would be good if you like please could you help me and upvote & resteem ?
https://steemit.com/chainbb-general/@jimjam1210/my-new-track-orquentin-van-honk-and-house-of-virus-ft-solo-tamas-your-shhh-house-mix-on-freakin-909

1비트정도 파워업했더니 보팅할때 뭔가 많이 올라가네요 ㅋㅋ

그러게요 행복합니다 이거 ^^

좋습니다~참여하겠습니다~ 리스팀완료!

와 첫번째 참여의도를 보여주신 덧글 고맙습니다 ^^

바로 시작하는건가여?! ㅎㅎ 아니면 참가자를 모은 후에 같이 시~작 하는건가요?!

딱히 요이땅은 필요 없을 듯하니 ^^
마음 먹으신 순간이 시~~~작입니다 ㅎㅎ

kr-hardfork19 태그 완전 끝장이네요. 이건 동서양이 뭉칠수 있는 태그!!
아 앞에 kr 이 없어야 하나..
그래도 우리끼리라도 즐깁시다. !!

두쪽다 해도 좋겠네요 ^^
한글만 난무할 듯하여 kr을 붙였는데 본문 수정하겠습니다
스티밋의 축제를 위하여!!

좋은 아이디어에요^^

앗 저 사진은 에미넴 친구들 아닌가요? ㅎㅎ

파워 아껴야하는데 또 보팅했네요ㅠ.ㅠ

네 에미넴 친구들이죠 ㅎㅎ
보팅을 부르는 저의 글이라고 자기합리화 해봅니다.
^^

이거도 보팅해 봅니다. ^^
얼마 안되지만 보팅 과소비 중입니다. ㅋㅋㅋㅋ

오오 좋은생각인것 같습니다 kr-hardfork19 이용해봐야겠어요 !!

뭐 인증글뿐 아니라 현재의 하드포크에 대한 다양한 글이 올라오고 있으니 이 태그로 묶으면 보기 편할 것 같네요 ^^ 관심 가져 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아요!! 저는 일주일간 지갑에 쌓아두기만 한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돌려야겠습니다 :) 그럼 더 여기저기 보팅 누를 수 있겠죠?!ㅋㅋㅋㅋㅋㅋ

오 축하드립니다 ^^
여러명에게 하시려면 %를 낮추셔서 하셔야 해요 ~
여러번 할 수 있다기 보다는 한번 최대 갈수 있는 보팅의 파워가 쌔지는 거에요~ ^^
웹에서 보팅파워가 일정 수치 이하의 경우에는 퍼센트 게이지가 안뜨나
어플에서 어드벤스 모드를 설정하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셔요
https://steemit.com/kr-newbie/@vimva/steemit-tips-vimva-500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