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바인의 라디오수다 게스트로 출연한 꼬드롱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지난 수요일, 단바인의 라디오수다의 게스트로 출연을 했는데요. 오늘은 그 방송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단바인의 라디오수다 최초로 보이는 라디오를 진행해서 더욱더 특별했던 방송! 기존의 진행과는 너무나도 달랐던 그 현장 속으로 가보실까요 ㅎㅎ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수다



게스트 소개 _ @ccodron


01.gif

게스트 등장! 6회의 게스트는 저 꼬드롱입니다. 간단히 근황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요즘 스팀잇에서 뜸했던 이유라던지... 그런 이야기들을 나누었어요.

02.gif

초반에는 긴장을 많이 해서 계속 맥주를 마셨네요 ㅋㅋㅋ


야식 먹방


03.gif

잔 : 야식 배달 시키신 분~?
단 : 앗, 잔바람님이 여긴 어쩐일이세요??? (선유기지인데 ㅋㅋㅋ )
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 : 요즘 배X라이더스 투잡하고 있어서요. 여긴 어쩐일이세요?ㅋㅋㅋㅋ

갑자기 시작된 손발 오그라드는 상황극... 저희가 출출한 마음에 야식을 시켰는데, 배달일을 부업으로 하고 계시다는(?) 잔바람님이 야식을 들고 오셨어요 ㅋㅋ야식의 주인공은 보쌈! 맛있는 보쌈을 펼쳐놓으니 군침이 절로 났습니다 ㅎㅎ

보쌈은 역시 쌈이죠! 한쌈(?)하는 제가 먼저 쌈을 싸보았는데요 ㅎㅎㅎ 긴장해서인지 자꾸 사투리가 나오는 바람에 민망했어요 ㅠㅠ 제가 싼 쌈은 잔바람님에게 돌아갔네요. 그리고 스티미언들이 채팅창으로 싸준 무서운 쌈.... 계속해서 고기는 없고 마늘과 고추만 들어가서무서웠는데 다행히 라곰님이 고기를 외쳐주셔서 살았죠 ㅎㅎㅎ

04.gif

쌈 클로즈업샷도 잊지 않고요 😃

첫번째 코너 _ 너의 고민소리가 들려


05.gif

꼬 : 이건 어떤 코너죠?
잔 : 부끄러운 코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본격적으로 코너 소개에요. 첫번째 코너는 너의 고민소리가 들려~인데요, 스티미언들의 각종 고민들에 대해 들어보고 해결해드리는 시간입니다. 코너 소개 노래도 준비했는데 3중창이 아주 아름다웠다고....허허

07.gif

과연 사연이 올까 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연들이 왔었어요. 총 8개의 사연!

<사연 요약>

  • 앤 : 꼬드롱님은 피부관리 외모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 신선계 비너스 : 잠이 너무 와서 피로회복에 좋은 음악이나 음식 알려주세요.
  • 익명 : 한눈에 반한 스티미언이 있습니다. 다가가도 될까요 ?
  • 남양주 빵 : 너무 동안이라 괴롭네요. 단바인님 노안 비결 알려주세요.
  • 탁구왕 김제빵 : 현실과 꿈, 어떤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 고추참치 : 음주와 다이어트 동시에 할 순 없나요?
  • 하루4끼 다이어터 : 외로워요. 혼자서 현명하게 시간을 보내는 방법 없을까요?
  • 나는야 멋쟁이 : 왜 저랑은 여행 안가주시나요?

06.gif

17.gif

09.gif

정말 많은 분들의 다양한 고민을 들어보는 시간이었어요. (다시보니 전 먹기만 한것 같네요ㅠㅠㅠㅠㅠㅠ )


두번째 코너 _ 업보팅을 눌러줘


11.gif

좋은 글을 쓰고 스스로 홍보하는 업보팅을 눌러줘 코너입니다. 요즘 마녀사냥을 다시보기 하고 있어서 영향을 좀 받았어요 ㅎㅎ 업보팅 상자도 야심차게 준비했는데요....하지만 아무도 글을 써주지 않아서 못써먹을 뻔 했어요. 대신 고민 사연 중에 연애 고민이야기가 있어서 그린라이트인지 판별해 주는 것으로 쓰게 되었어요.

10.gif

첫번째 사연은 3일 연속 카페를 찾아오는 손님에 대해 물어 본 사연이었는데요. 인규님의 요청으로 단바인님이 나레이션, 제가 남자, 잔바람님이 여자 역할을 맡아 재연했어요 ㅋㅋㅋ 여자분이 너무 할머니 목소리가 난다며 다들 빵터졌는데요 ㅋㅋㅋㅋㅋ 사연 내용은 그린라이트지만 나이가 많아 탈락한 안타까운 사연이었네요.

두번째는 2년전 썸녀에게서 갑자기 연락이 온 사연이었어요. 과연 그녀의 진심은 무엇이었을까요? ㅎㅎ


연장 방송


14.gif

홍대에서 만난 여자에게 말거는 방법

준비한 라디오 코너와 내용은 끝이 났지만, 많은 분들이 연장을 원하셔서 좀 더 방송을 진행 했는데요. 잔바람님의 낯선 여자에게 무조건 대화를 이끌어내는 꿀팁, 밋업에서 만난 이성에게 말거는 방법등을 배워보았구요.스티미언들에게 즉석 전화연결로 또 재밌는 이야기들을 많이 했네요 ㅎㅎㅎ

16.gif

KakaoTalk_20181006_220619794.jpg

긴 방송이었지만 끝까지 시청해주시고, 소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





자세한 방송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다시보기를 클릭해주세요 :)

Sort:  

짠할때 난 눈감고있어.... ㅠㅠ

지금보니 그렇네요 ㅋㅋㅋㅋㅋ죄성 ㅋㅋ

바로 다시보기 클릭! 흥미진진할 거 같아요.ㅎㅎ

헤헿 ㅋㅋㅋ 중간중간 스킵하시면서 보세요 ㅋㅋㅋㅋ

점점 흥하는 단바인라디오 군요 ㅎㅎ

센터링님도 단라에서 뵐수 있는 날이 오나요...?!

배달방송 + 게스트방송 + 먹방음주방송 이군요. ㅋㅋㅋㅋ

ㅋㅋㅋㅋ깔끔하게 한줄 정리 해주셨네욬ㅋㅋ

너무 컨셉이 좋아서, 생각해보게 됐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와....이런 방송이...ㅎㅎ 비어와 먹방과 함께하는 방송이군요 ...재미있어요.

ㅎㅎㅎ 저도 재밌게 방송했어요 ㅋㅋㅋㅋ 나중에 라님도 ...?!

방송 볼게요 ㅋㅋ

야아:) 조회수가 올라가는 소리 !

철벽녀에게 다가가는 법 잘 봤습니다 ㅋㅋㅋㅋ 빵빵 터지네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응용 잘 해보시기 바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가 더 기대되눈 라디오네요ㅋㅋㅋㅋ
본방사수 하고싶어요ㅠㅠ

ㅠㅠ 나오기 전까지는 다시보기로 달래봅시다 ㅋㅋㅋㅋ

고생하셨어요:) 사투리 정말 잘하시더군요..!

ㅋㅋㅋㅋ인규님이 채팅 활발하게 해줘서 재밌었쥬 ㅋㅋㅋ

너무너무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재밌었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