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글] @asbear님과 @abdullar님 스팀 파워 임대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 파워 임대 이벤트를 열어주시고

스팀 파워를 임대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신

@asbear님과 @abdullar님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100스팀파워씩 임대를 해주셔서 무려 200스팀파워가 되었습니다^^

3.jpg
4.jpg

2 (2).jpg
2 (1).jpg

스팀잇에 처음 가입을 하고

여러모로 배워가는 재미를 느끼며

열정적으로 글을 올리고, 댓글을 달고, 보팅을 하고, 리스팀 등을 하였지만

하루가 지나가기 무섭게 대역폭 문제로 스팀잇을 이용하는데 제한이 참 많아 답답하였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asbear님과 @abdullar님께서 '천사의 이벤트'를 진행해 주셨고

'천사의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asbear님과 @abdullar님께서 주신 기회를

수많은 뉴비님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제가 아직은 뉴비여서 스팀파워가 부족하지만

조금씩 성장하여 스팀파워가 많아지면

저 또한 @asbear님과 @abdullar님께 받은 은혜를 기억하며

새로운 뉴비님들에게 나눔의 보답을 해야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asbear님과 @abdullar님을 비롯한 수많은 뉴비님들과 스팀잇 유저님들 늘 응원합니다^^

추운 날씨 가운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2018년도 도약하는 한 해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_^ 좋으시겠어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래요!!

감사해요~ 함께 즐거운 스팀잇해요^^

저도 임대 받았어욤^.^기쁨마음으로
달려와 힘있는 ^^보팅꾸욱하고 갑니다
화팅

우와 hongsam님도 축하드려요~ 저도 기쁜마음으로 달려갈게요 ㅎㅎ

축하드려요~~~~우와 200스팀파워!!!!!좋은 주말 되세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anmily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저도 받았어요...^^
스토리님 글을 방금 보고 확인했어요.
어쩐지.. 보팅 금액이 많아졌더라구요.
(그런갑다.. 확인도 안해봤네요..^^;;)

저도 감사합니다.
확인 하게 해주신것도 감사해용.

우와 당첨 축하드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축하드립니다^^
저랑 같이 달려보시죠 ㅎㅎ

감사합니다~ 함께 달려보아요^^

축하드립니다. 이제 맘 놓고 댓글달러 가즈앗!!! ㅋ

감사합니다^^ 가즈앗ㅎㅎ 중독성 있네요^^

계속 외치면 스팀 가격 올라갑니다... 가즈앗!! ㅋ

안녕하세요! 흑백챌린지 다음 주자로 @cchstory 님을 지목했습니다. 함께 하시겠어요~?

흑백챌린지 다음 주자로 함께하겠습니다^^

초보자들에게 등대같은 분들입니다 ㅎㅎ 얼른 성장해서 저도 새로오실분들에 등대가 되면 좋겠습니다!

함께 성장해요^^

와~축하드려요!! ㅎㅎ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워.. 스파 부자!!!!!!!!!!! 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

감사드립니다^^ 늘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184.88
ETH 3097.3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