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9] 좋은 선택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image.png

오늘의 어록

좋은 선택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다수의 선택이 반드시 옳은 것은 아니다.

소수의 선택이 반드시 틀린 것도 아니다.

좋은 선택은 숫자가 아니라

경험의 지혜에서 나온다.

숫자보다 경험을 더 신뢰하라.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경험의 지혜! 숫자보다 경험을 더 신뢰.. 단디 기억하겠습니다

방문 감사해요~
맞팔하러 갈게요^^

좋은말이네요~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셔요~

그래, 그거야. 육감! 오감 너머 있는 그것 육감!

오감 너머 있는 그것 육감! 그게 바로 통찰력인가요? ㅎㅎ

댓글 하나 다는 데도 그노무 대역폭 땀시 조마조마하네여. 통찰력이라고 볼 수도 있는데 그건 또 경험과 비례하는 것도 아니고...결국엔 본질 중의 본질인 사랑이라고 전해 드립옵나이다

대역폭.. 뉴비들의 고충이죠..
힘내셔요

뇌리에 자연스레 인풋되는 어록이군요.
잘 새겨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해요~~

100퍼센트 공감합니다!!
체험한 지식이 살아있는 지혜이지요
설 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정한 지혜를 아시네요^^
pinkdunt님도 즐거운 명절보내셔요~

여전히 열심히시네요^^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셔요~~

좋은 말 너무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늘 감사해요^^
평안한 명절 연휴 보내셔요~

경험의 지혜와 젛은 숫자가 걸합되면 훨씬 더 나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

오~ 통찰력있으시네요^^

경험은 중요하죠! 백번 듣는 것보다 한번 보는게 낫다고 하잖아요~ 자신의 신념과 경험으로 하는 선택이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닐까 싶네요~

백문불여일견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