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2-1] 기회의 땅에서 승부하라

in #kr6 years ago (edited)

남들이 많이 찾는 길은

경쟁이 많고 기회가 적은 반면에

남들이 많이 찾지 않는 길은

기회가 많고 경쟁이 적다.

경쟁에서 이길 자신이 없다면

기회의 땅에서 승부하라.

<다음편에서는 위의 어록과 관련된 글 한편을 써서 공유하려 합니다^^>

오늘까지 날씨가 춥다고 하는데요~

정말 오늘까지만 날씨가 추웠으면 좋겠네요~

모두 추운날씨가운데 고생이 많으셔요

무엇보다 건강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아자 아자 파이팅입니다^^

Sort: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오늘 정말 춥더라구요.. 옷 단디 잘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감사해요~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라요^^

블루오션을 발견하면 깨달아야 하는데,아직까지는 안목이 부족하네요. ㅠㅜ 좋은 말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여기도 너무 서늘합니다. 건강 관리 잘하시고 오늘의 어록 잘 보고 갑니다.

넵 건강 잘 챙기시구요~~
감사해요^^

그쵸.. 안싸우고 이기는게 최선인데 그게 쉽지 않네요.

피를 흘리지 않고 이기는 방법이 최고죠ㅎㅎ

그런데 한번 반대로 생각해보면 남들이 많이 찾지 않은 길은 뭔가 안 찾을 만한 이유가 있었을 지도 모른다는 겁니다. 기회가 많고 경쟁이 적은데 먹을게 없을지도.^^

ㅎㅎ 먹을게 없는곳은.. 위험합니다ㅎㅎ

기회의 땅에서 승부를 해야죠! :D 저만의 기회를 만들겠습니다!

아자 아자 파이팅입니다^^

스팀잇 기회도 있고 경쟁도 치열한듯
오늘도 추운 날씨속억서도 화이팅입니다

1517755339680.gif

네 맞아요~
함께 파이팅해요~~

스팀잇이 기회의 땅이라 생각했는데 전쟁터 같아요. ㅎㅎㅎ

전쟁터같죠ㅎㅎ
전쟁터에서 승리하시길 바라요^^

부상당하고 후방으로 실려가야 할 것 같아요. ^^

표현이 재밌어요~

그래서 스팀에 투자합니다!

좋은 전략입니다^^

좋은글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기회의 땅이라..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해요~~ 행복한하루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