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16] 세상의 모든 것에는 00이 있다

in #kr6 years ago

image.png

image.png

1 일상생활을 하면서 보고 배운 것

2 책을 읽고 강연을 들으면서 얻게된 인사이트/영감/깨달음

3 실수와 실패를 통해 얻게된 교훈

4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깨닫게 된 진리

위의 내용들을

짧은 문장의 어록으로 만들어 공유하고 있습니다.

짧은 문장이라고 해서 에너지가 적게 들어간 것은 아닙니다~

창작의 고통은 창자의 고통을 야기한다는 말을 실감하며

문장을 정성껏 뽑아내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짧은 문장에서 조금이나마 영감을 얻어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러분의 인생 성공을 늘 응원합니다!

Sort: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세상의 모든 것에는 교훈이 있다."

전자책에는 교훈이 더 많지요^^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느낌을 받으셨다니 감사하네요~
자주소통해요^^

맞습니다... 언제나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벗어날 구멍은 있더라구요.... 열심히 하고 중간중간 교훈을 얻어야 겠죠... ^^

넵~ 중간 중간 교훈!
인생이라는 교과서는 참 방대하죠? ㅎㅎ

요즘 제 근처에서 급여의 2~3배의 금액을 게임에 현질하시는 분들을 보면 참 교훈 많이 배운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바로 적용하시는 센스~ ㅎㅎ
제가 단어를 제대로 본것맞죠? '게임'에..ㅎㅎ

ㅋㅋㅋ 네 맞습니다 폰게임 리니지M 입니다 ㅋㅋㅋㅋ

ㅎㅎ 리니지 ㅋㅋ 유명하죠 ㅎㅎ

노력해 볼께요~^^

함께 노력해요^^
오늘도 복된하루 보내셔요!

오늘 좋은기운 받고 갑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yeosangwon님도 즐거운 하루보내셔요!
자주놀러오셔요

오늘 한번 교훈을 찾아볼게여

넵~ 좋은 깨달음이 있으시다면
공유해주셔요^^

짧게 임팩트 있는 문구 쉽지 않네요 특히 프리젠테이션 자료 만들땐 괴롭네요

사실 긴 글보다 짧은 글이
에너지가 더 많이 소모되는것같기도 해요ㅎㅎ
좋은 문구 만들어내시길 응원할게요!

자기에게 주어진 상황을 무덤덤하게 받이들일 수 있는 연습이 필요하지요. 김태욱의 담백하라가 생각납니다.

넵 맞아요~
연습이 필요합니다^^
담백하라! 노래 좋으네요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늘 감사해요^^
sonkijo님 응원합니다~
요리 잘하는 남자!
운전 잘하는 남자!
아자아자파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