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업로드하는 @rahmatillah12 어뷰저 포스팅에 보팅 자제 바랍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처음엔 본인이 직접 그려서 올리는건줄 알고 저도 몇번 보팅을 한적이 있는 유저입니다.
본인 소개를 보면 kr webtoon에 관해서 블로그를 하고 있다고 적혀있기 때문에 당연히 한국인 작가분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그게 아니라 알고봤더니 외국 유저가 다른분이 그린 웹툰을 그대로 본인 블로그에 올리는 거였습니다.

Screen Shot 2018-01-13 at 3.51.07 PM.png

Screen Shot 2018-01-13 at 3.52.41 PM.png

다른 영어 포스팅과 비교했을때,웹툰 긁어와서 올리는게 더 보상이 좋으니까 요즘은 계속 웹툰만 올리고 있습니다.

Screen Shot 2018-01-13 at 3.51.28 PM.png

3개월전 포스팅을 보면 확실히 한국인이 아니라는걸 알수 있습니다.
처음 보는 만화라서 몰랐는데 네이버에서 연재되고 있는 웹툰인것 같네요.

그리고 몇번 저를 포함 다른 분들이 kr-guidedog 도 부르고 해봤는데 전혀 변화가 없더군요.

Screen Shot 2018-01-13 at 3.57.28 PM.png

일단 @cheetah 봇 운영자에게 스팀챗으로 메시지를 남겨보긴 했습니다만..
치타도 가이드독처럼 경고만 줄뿐 실질적인 효과는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런 표절 포스팅이야말로 정말 다운보트가 필요한게 아닐까 생각되는군요.

바로 며칠전 한 유저분께 다운보팅 받은 제 신년맞이 가즈아 부적! 포스팅보다는 말이죠. (아직도 이유는 모름)

제가 그림 그리는 사람이라 그런가 이런 일을 그냥 넘어가기가 힘드네요.
일단 저는 오늘부터 다운보트 시작할테니 다른 분들도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단톡방도 아무도 답을 안해주던데. 다운 보팅은 어떻게 하는거예요?? 뉴비도 할 수 있나요?

포스팅 또는 댓글 오른쪽 구석탱이에 보면 깃발이 있습니다.
보팅처럼 1~100% 를 할 수 있고, 보팅파워도 소모됩니다.
저희 같은 미세먼지 유저도 할 수는 있는데 아무래도 영향이 적지요..
상대방의 명성과 제 명성에 따라 영향도가 다른데 제가 참고했던 글을 못찾겠네요.

아하. 깃발은 책갈피 같은 기능이라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함부로 누르면 큰일납니다!! ㅋㅋ

넵 뉴비분들도 당연히 할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운보팅은 정말 최후의 최후의 최후의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응징완료. -_-

빠르시군요..!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락에 렉이 좀 있는지 응징이 다 되진 않았네요. 좀 있다 마저 응징해줘야겠습니다.

다운보팅하러 가야겠군요! ㅎㅎ 가잣!!

참여 감사합니다.

질문 하나드릴게요. 치타봇은 다른 사용자가 호출할 수도 있는건가요? 일전에 제가 쓴 글에도 치타가 나타났던데 치타가 스스로 검열을 한 것인지 아니면 기존의 제 블로그 글을 보셨던 분이 치타를 호출해서 검열한 것인지 궁금하네요.

제가 알기로 치타봇은 기존에 웹에 있는 글과 스팀잇에 올라온 글을 대조한뒤 같은 컨텐츠가 발견되면 자동으로 뿅! 나타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호출할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치타는 그냥 검색해서 막 달려옵니다.

아하... 그렇군요. 참 똑똑한 동물이군요. ㅋㅋ

말은 곱게 하니 다행이지요.

ㅎㅎㅎ 업봇까지 하지 않습니까! ;)

미약한 보팅파워로라도 응징하고자 다운보팅하러 갔는데 이미 대부분 블라인드 처리 됐네요...!남아있는거 마저 플래깅 하고 왔습니다;
이건 수익이 발생하는 부분이라 원작자가 고소까지 먹여도 되겠어요...앞으로 더 경계해야 겠습니다!

네 저작권 관련해서는 항상 조심해야 됩니다..!!
한국 스티미언 분들은 모두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요 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저거 뮤트했어요.
여기저기 신고 넣어봤는데 못잡더라구요.
다운보팅은 지금 파워임대 중이라 참여못하는 것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뇨 괜찮습니다 :) 이해합니다 소요님!!
보팅 하지 말라고 댓글로 써보고 했었는데 그냥 묻히더라구요 ㅠㅠ 다운봇이 효과가 있길 바래야 겠습니다.

미약하나마 동참했습니다. 다같이 리스팀 해서 좀 더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네요.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벌써 상황 종료됐나요?
@cheerup 의 스패머 리스트에 넣어줘야겠네요. @ludorum 님 이 글 보시면 치어럽 스패머 리스트에 저 계정 넣어주세요.

확인했습니다
곧 갱신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D

감사합니다 브리님 루도럼님 ^_^

이렇게 또 이용을 하는군요.
한류바람으로 좋아서 하는 행동이라도 지나친 행동이긴한데 보상때문이라면 당연히 멈춰야 할 사항인건 분명한듯합니다. 근데 은근 잔머리 잘 굴렸네요~~

네 그림만 퍼오니까 치타에도 안걸리고.. 이런식으로 불펌질을 꽤 오래 했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