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케이크 200 팔로워 달성 기념 이벤트!!🎆 [종료]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200.jpg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우선 절 팔로우 해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_^

사실 100 팔로워 되고 나서는 스팀달러도 자꾸 내려가고 뭔가 약간 현타가 오는 바람에 가입 첫주처럼 막 열심히 댓글을 쓴다던가 하는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1일 1포스팅과 월&목 웹툰 업로드에만 집중을 한거 같네요.
그런데도 생각보다 빠르게 200 팔로워를 달성해서 신기합니다.

음! 200 팔로워 기념 이벤트는 대문 이미지를 만들어드립니다~ 입니다.

조건은

  1. 댓글을 쓰신 분 중에서 뽑습니다. 원하시는 이미지를 설명 해주세요. 참고용 이미지 파일을 올려주셔도 좋습니다.

예시1: 풀밭을 뛰어다니는 귀여운 토끼를 그려주세요. 스팀잇 로고와 제 아이디가 포함됐으면 좋겠습니다.
예시2: 제 얼굴을 그려주세요 (이미지 첨부)

  1. 아이디 옆에 평판 점수가 최소 35점 이상 이신분!

  2. 실제로 대문 이미지를 사용하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댓글 달린 순서대로 그리겠습니다.

기간은 3일동안 받겠습니다.

저는 숫자 3을 좋아하니까요!

요즘 스팀잇 kr 커뮤니티가 연이은 하락세에 영 우울한 느낌인데요 ㅠㅠ 약간의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신청하시는 분들 최대한 많이 그려드리고 싶지만 너무 많으면 저의 생업에 지장이 생기니까요 ㅠㅠ

10명!! 까지 받고 종료하겠습니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 그림과 월&목 업데이트되는 웹툰 "한나의 세계"를 보고 싶으시다면
팔로우 & 리스팀 해주세요! :)

thumbnail.jpg

CCP.jpg

Sort:  

축하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저 신청합니다! 돈에 묻힌 저를 그려주세요!

그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반가워요
xo라고합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반갑습니다 :) 헬기 조종하시는군요. 멋져요!

팔로워 200축하 드립니다. !!^^
팔로우 이벤트까지 역시 그림 잘 그리는 분들 너무 부러워요. ^^
다시한번 팔로우 200축하드리고 재밌는 웹툰 연재 부탁 드립니다. ^^

웹툰 보러 자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_^

와 200팔로우 축하드려요^^
당근님의 손재주가 너무나 부럽습니다..
만약에 가능하다면 제가 키우고 있는 반려묘(흰색고양이가) 스팀잇 로고의 밥그릇과 공을 가지고노는 모습의 대문장을 가지고싶네요 ㅠㅠ

네네 :) 토리씨 그림 그려드릴게요~~

200팔로워 추카드립니다. 저는 이제 100팔로워를 달성한 뉴비인데요 현재 제가 끄적거린 대문을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제 정체성을 나타낼수 있는 대문으로 바꾸고 싶은데 실력이 안되서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 이벤트가 기회가 좋은거 같아서요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공원 벤치에 왕관을 쓴귀여운 왕이 앉아 있는 모습도 가능할까요 제아이디가 포함되면 좋겠습니다

넵 리퀘받았습니다! 귀엽게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와 축하드려요~ 200 달성. 전 다른 분들에게 양보.. 전 무슨 이미지를 대문으로 해야 될지도 모르겠더라구요. 암튼 너무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_< (덩실덩실)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방금 팔로하고, 용기내서 신청해봅니다!

저 아이디가 @mycow 니까, 귀여운 송아지 한 마리 그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네네 리퀘 받았습니다 :) 맞팔했어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하나 갖고 싶지만 소크라테스를 부탁 드릴 순 없어서 패스 ㅎㅎ

헙 ㅠㅠ 소크라테스도 괜찮은데...

그럼 소크라테스로 부탁드려볼게요ㅎㅎ

네넹 리퀘받았습니다ㅋㅋ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