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월요일 이었군요! ^^ /

얀카님 만화 항상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벌써 다음편이 기다려지네요 : >
빨리 이야기가 전개돼서 한나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면 좋겠어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드디어 프롤로그편 반 정도 왔습니다. ㅠㅜ

한나는 은근히 반말을 하는게 심상찮네요. 지구 나이로 따질 연령이 아닌듯...봇하고 기다려 봅니다. 다음회를 ^^

ㅋㅋㅋ 존댓말 반말 막 맘대로 섞어서 씁니다

다음편도 기대합니다~^^

ㅎㅎㅎ 다음화에 또 만나요~

하하 첫회부터 보고왔습니다! 앞으로도 늘 기대하면서 볼게요 ^^
팔로우합니다~ 캐롯케이크 작가님

첫화부터 보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저도 맞팔했어요

저도 첫화부터 정독~ 아직까지는 무슨의미 인지 파악은 안되는데ㅋㅋ 열심히 정독해보겠습니당

다음에 또 보러 와주세요! :)

다음화가 궁금해집니다. ㅎㅎㅎㅎㅎㅎ

다음화는 새로운 캐릭터 등장!

한나의 세계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 점점 궁금해져요!

제 만화를 기다리셨다니 그림 그리는 사람으로써 너무 기쁘네요 ㅎㅎㅎ

뭔가 매력있네요 ㅋㅋ 우연히 왔다가 재밌게보고가요

반갑습니다 ^^/ 다음화를 기대해주세요 맞팔했어요!

한나는 아주 쿨한 친구네요...ㅋㅋ ^^

쿨뷰티계의 신성으로 키워보려고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