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는 시] 들리는 노래는 누구의 것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76A6A33B-D54A-41B0-9142-FDD8423DCC08.jpeg
어린날은 흑백의 기억 속에 잠들어
화면의 노이즈는 시간의 눈물 때문

들리는 노래는 누구의 것인가

어린날은 흑백의 기억 속에 잠들어
천국의 다리가 가장 가까웠던
다섯 살 그 해에 열병을 알았네

들리는 노래는 누구의 것인가

어린날은 흑백의 기억 속에 잠들어
내게 낚시를 가르쳐줬던
파도의 목소리를 가르쳐줬던
당신을 데려간 건 어느 비바람이었나

방파제에서 노래를 불렀네
들리는 노래는 누구의 것인가

단발의 당신은 늘 담배를 태웠네
들리는 노래는 당신의 것인가

아, 들리는 노래는 당신의 것이다
흑백의 기억 속에 잠들어
이 그리운 노래는 당신의 것이다

Sort:  

잘 보고 갑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래요:)

저 카밀님 시 너무 좋아요, 어떡합니까..

부족한 글에 늘 과분한 애정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좋은 작품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ㅎㅎ

우앙 오랜만에 와도 이런 멋진 시를 계속 써주고 계시네요..ㅎㅎ
정말 감사드려요 ^^
어떤 일이 되었든 꾸준히 한다는 건 정말 힘든 일인데.. 정말 대단하십니다.ㅎ
오늘도.. 마지막

이 그리운 노래는 당신의 것이다

를 한동안 보다 갑니다~~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feyee95님~
오랜만에 뵙니 정말 반갑네요ㅎㅎ
부족한 글에 찾아와주시는 분들 덕에 꾸준히 시를 씁니다:)
올리신 글을 보고 호주에 다녀오셨다는걸 알았네요.
좋은 시간, 좋은 여행 보내고 오셨길 바래요.
앞으로 다시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